ㅅ님: 서로 좋아서 하는 즐거운 연애는 해본 적이 없어요 사랑해서 같이 살고싶어서 하는 결혼은 포기해야 하는 걸까요, 늦기전에 결혼정보회사를 알아보는 것이 낫지 않나 해서요. 내년부터는 천천히 준비하고 싶은데,,

카드를 그대로만 읽는다면, 정작 현실적인 결혼을 준비하다가(악마) 늘어지면서(매달린사람) 뭔가 결심을 하시고는(에이스소드) 오히려 연애가 수월해지는(페이지컵) 흐름입니다. 

딱히 배열상에서 결혼정보업체와 같은 전문업체를 찾는듯한 느낌은 없습니다만, 나쁜 방법은 아닙니다. 그리고 원하는 것보다는 결혼이 좀 더 늦어질 수 있습니다(매달린사람). 올해.... 도 조금은 어렵습니다마는(7완드), 최소한 자발적으로 마음이 가는 썸이나 연애는 가능해 보입니다(페이지컵).

Posted by Lumia
:

K님: 한달전에 교회에 예배 드리러 갔다가 정말로 첫눈에 반한다는 그런 느낌이 드시는 분이 계셨거든요! 웃는게 너무 예쁘셨어요! 이름도 나이도 모르고 얼굴만 알고 답답하네요! 어떻게 하면 그 사람과 친해 질 수 있을까요?

킹펜타클이 나와서.... 이분은 다른 애인이 있거나 결혼하신 분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10소드도 거리감이 느껴지구요. 이성적인 관계로 친해지려고 하면 난감해 할 가능성도 있습니다(10완드). 어차피 지금 서로 잘 모르는 상태긴해도(4컵, 3소드).... 결과가 달 카드인지라... 우선은 서로 통성명을 한 다음에 다시 보시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U님: 올해 법학전문대학원 시험을 다시 치르려 합니다 약 50일 남았고 올해는 정말 꼭 대학원에 진학하고 싶습니다 시험운이 어떤지 봐주실 수 있나요 감사합니다 :)

50일쯤 남았다고 하셨으니 LEET시험에 대해 질문하신것이겠지요? 5소드로 시작해서 5컵이라....; 5소드로 인해서 제대로 마음잡고 공부한 시간은 남들에 비해 부족하다고 보입니다. 혹시 시험을 다른 지역에서 보시는지....(나이트완드)  

여튼 이 배열대로면 시험비용만 나가고(6펜타클) 실망스러운 결과를 얻게 될 위험이 있습니다(5컵). 논술 준비를 잘 해 두세요. 컨디션 조절을 잘 하셔야 될 것 같고...(악마) 




Posted by Lumia
:

ㅍ님: 이제 프로젝트 영역 점점 넓혀지고 있는데, 제가 좀 힘을 발휘하고 싶기도 하고.. 저번에 말씀드렸던 그 분에게 연락을 취해보려고 하는데요, 제가 나서서 뭔갈 제시하는 것이 좋을지... 고민되네요. 이번달에 연결 가능할까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음... 언젠가는 이분과 개인적인 친분을 쌓거나 그 크루에 들어갈 수도 있겠지만, 지금으로서는 좀 시기상조라고 보입니다. 이번달은 개인적인 연락보다는... 가까워질 여러 방법들을 시도해보시는 게 어떨까 합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