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님: 좋아하는 남학생이 있는데 친하지 않아요ㅠㅠ 친해질 수 있을까요? 같은 학년 학교 입니다

남학생.... 이라고 보기에는 카드들이 너무 묵직한데요...;; 같은 학년같지 않은... 

상대방이 인기는 있는 편인데(6펜타클) 그다지 눈에 띄고 싶어하지 않거나, 아니면 반대로 질문자분에 대해 존재감을 느끼고 있지 않다고 해석이 됩니다(은둔자). 친구들이 그 남학생 주변에 많을 때 같이 접근해서 천천히 그 남학생과 가까운 친구들에서부터 친해져나가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ㅈ님: 3년 3개월 만난 남자친구와 연락 문제로 헤어지게 되었고..현재 헤어진지 두달 되었는데요 .. 아직 저에게 마음이 있는지 .. 남자쪽에서 먼저 연락이 올지 궁금합니다.

탑카드.... 가 상대방에게서 나온 걸 보면, 이미 완전히 돌아섰고 서로 안 맞는다고 여긴듯 합니다. 나이트완드가 이동을 의미하지만, 소식의 의미를 가지지는 않기에.... 먼저 연락이 오지는 않을 것 같구요. 응어리가 많이 남아있네요(힘). 질문자분 쪽에서도 꽤 상처가 있고(4소드) 회복이 필요해 보이구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상대방은, 연락이 닿거나 만난다고 하더라도 또 같은 이유로 싸울 수 있어서(5완드) 만나려고 하지 않을 것입니다. 

Posted by Lumia
:

ㅌ님: 올해안에 미련을 접고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생각보다는 괜찮은 흐름이네요. 달의 불확실함, 우울함이 태양카드의 밝음으로 변합니다. 꾸준한 노력과 인간으로서의 본인 어필을 잘 하면 알아줄 사람이 있을 것 같군요. 물론... 8펜타클의 약간의 뻘짓이 될 가능성도 있지만, 일단 태양카드가 강한 긍정의 의미가 있으니 올해 안에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 있다고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ㄴ님: 안녕하세요. 후반기 연애운 보고 싶습니다. 기회는 거의 없을듯 하지만.. 괜찮은 사람이랑 잘맞고 즐거운 만남 하고 싶은데 그럴 일 있을까요? 결혼할 사람 만나면 더 좋구요

아는 사람에게 소개팅을 부탁하는 것은 일이 복잡해지거나 잘못된 시간투자가 될 수 있으니 지양하시는 게 좋아보입니다. 1번=말을 타는 사람 카드는, 좋은 소식을 가지고 오는 사람을 맞이하는 것이니 올해안에 친구와 같은 느낌의 괜찮은 사람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다만 그때까지는 에너지를 좀 낭비하거나 실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