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님: 헤어졌었다 제가 잡아서 다시 만났다가 이번에 싸우다가 헤어졌어요ㅜㅜ남자친구가 맘이 변한거같다구요.. 저는 아직 좋은데 다시 오진 않겠죠..?

일단... 달 카드의 경우 어디에 나오더라도 그다지 좋은 영향을 미치지는 못합니다; 질문자분 스스로도 이 관계를 다시 시작할 수 있을지 없을지에 대해 확신이 없고, 혹시라도 다시 돌아와서 유지하는 것 자체에도 자신이 없습니다. 아마도 질문자분이 먼저 연락을 할 가능성이 있지만(8완드), 상대방은 받지 않으려 할 것이고(2소드), 다른데에 관심이 팔려 있다고 보입니다(에이스완드, 7소드). 그다지 다시 올 것 같지 않네요.

Posted by Lumia
:

A모님: 제가 관심있는 남자분이 얼마전에 말을 거는 걸 제가 퉁명스럽게 받았더니 약간 기분이 상한 듯 가더라고요. 꼭 이게 원인은 아니겠지만 그러고 나서 보이지도 않고 연락도 안되는데요 이 사람은 제게 어떤 속마음일까요?

여러모로 유감이 있고(은둔자) 그다지 보고 싶지 않은 모양입니다(10소드). 또한 weak tie에 해당하는 사람들에게 굳이 연락을 할 정도로 여유가 있는 상황은 아니라고 해석이 됩니다(5펜타클, 악마). 질문자분으로서는 연락도 안 되고 상대방이 보이지도 않는 상황이라 조금 의구심이 생기고(퀸펜타클) 괜시리 부담이 생기는 것으로 해석됩니다(10완드). 곧 연락은 될 것 같네요(페이지펜타클).

Posted by Lumia
:

ㅋ님: 그 남자는 무슨 이유때문에 그랬던 걸까요

매번 하는 일이고(2컵) 최근의 습관상, 일찍 일을 가져다주니 그냥 본인이 수고하는 셈 치고(힘) 굳이 와서 일거리를 미리 가져간 듯 보입니다. 10소드를 봐서는 질문자분이 있는 걸 모르고 왔을 것입니다. 나갈 때도 몰랐을 수 있구요.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