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모님: 새로하게 된 일을 하다 만난 제 또래 남자분이 있습니다. 시원시원하게 잘해주시고 매너도 좋으시던데요. 관심이 가긴 합니다. 말은 많이 안해봤지만 그 분은 제게 어떤 인상, 속마음일까요? 


질문자분에 대한 인상은, 스스로의 기준이 확고하고 조금 차가운 인상을 받은 것 같네요. 공적인 부분으로만 마주쳐서 그럴 수 있습니다(정의). 잘 통하고 서로 잘 지낼 수 있을지 없을지 아직은 확신이 없는 모습입니다(2소드). 상대방 남자분 원래 성격 자체는 두루두루 잘 지내는 분인 듯 보이네요. 

Posted by Lumia
:

B님: 소개가 한건 들어왔는데 그냥 대충 듣기로는 마음에 드는 사람인데 아직 약속은 안잡았어요~ 그쪽 분은 어떤 사람이고 이 소개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있을까요?

상대방은 이 소개팅에 대한 기대감이 그리 크지는 않아보입니다. 약간 자기중심적이지 않을까 싶은데요(마법사, 정의). 혹시 상대방이 질문자분과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지요. 아니라면 6컵은 서로 공감대 형성은 가능하다고 해석이 가능합니다. 소개팅을 하게 된다면 분위기는 나쁘지 않을거라고 여겨집니다마는(운명의 수레바퀴) 그 이후에도 쭉 이어질 수 있을지 없을지는 장담을 할 수가 없습니다(10소드, 5완드). 

Posted by Lumia
:

ㅍ님: 최근에 관심가는 분이 생겼습니다. 제 인연이 맞는지, 이사람이 다른 여자랑 만나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질문자분이 특별히 이분과 대화나 교류가 없었다면, 상대방에게 나온 연인카드는 다른 여자분의 존재를 나타내게 됩니다. 하지만 일단 그렇게 좋은 상황이 아닌 건 맞는듯 하군요. 

질문자분과 인연이 될지... 는 사실 좀 부정적으로 보입니다. 8완드도 빠른 속도를 나타내는지라, 또다시 다른 분에게 관심이 갈 수 있구요. 

Posted by Lumia
:

ㅂ님: 방학동안 혹은 3개월 내에 제가 목표하는 만큼 외모가 개선될 수 있을까요?

외모를 개선하려는 이유가 건강의 문제보다는 미용의 문제같은데요(여제). 쓸데없이 몸을 혹사시켜서(10완드) 오히려 노력한것보다는 별로 효과는 없을 것 같습니다(페이지펜타클). 살집이 좀 있는 건 맞는 것 같은데(여제) 목표치를 좀 더 현실적으로 세우고(페이지펜타클), 무리하지 않는 방향으로 가는 게 나을 것 같습습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