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님: 최근에 알게되서 한번 만난 썸남이 있습니다. 연하고요. 저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합니다

능력있고 괜찮은 사람이라고 여기고 있습니다(마법사). 전체적으로 질문자분이 자신에게 관심이 많다고 생각하는 것 같군요. 상대방도 질문자분에게 호의를 가지고 있구요. 페이지완드는 나이에 비해 어른스럽고 착한 사람을 상징하지만, 이 카드가 본질적으로 그런 사람인지 아니면 호감을 얻기 위해 그런 행동을 하는지는 이 배열만으로는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Posted by Lumia
:

ㅈ님: 최근 친한 연하 남사친을 짝사랑하게 되었어요. 저한테 보여주는 태도가 호감이 있는건지 없는건지 굉장히 헷갈리는데 그 친구도 저한테 이성적 관심이 있을지, 제가 먼저 다가가도 되는지 궁금하네요.

상대방에게 교황카드가 나온 걸 봐서는 둘 사이에서는 그냥 서로 배울점이 있고 지지해주는 관계라고 보는 것 같군요. 이성적인 호감보다는 인간적인 호감에 머무르고 있다고 해석이 되는데, 만약 더 가까워지게 되면 상대방은 지금까지와는 다른 관계가 되는 것을 두려워하여 물러날 것 같습니다(9소드, 4소드). 나중에 좀 더 가까워질 수는 있겠지만(절제) 아직은 더 다가가기는 이르다고 해석됩니다.

Posted by Lumia
:

ㅂ님: 5월말쯤 어플로 한남자를 만났습니다. 스킨십도 있었구요...한번 만났고 그후로 연락하고지내다 약속잡고 이래저래 약속이 깨져 못만나고 그전에도 연락이 늦게되고 톡하다 사라지고 해서 관심 없구나..내가 쉽구나 싶어 저도 연락을 안했고 그게 연락이 마지막이였는데 자꾸 생각이 나네요..연락을 해볼까 고민만 하고 망설이는데..혹시 연락이 올까요? 먼저 연락을 해봐도 될지..

질문자분은 '내가 뭔가 잘못된건가 상대방이 문제가 있는건가'(2소드) 자꾸 갈등이 생기면서 연락을 먼저 하시려고 하는 걸로 보입니다(8완드). 연락을 하면 답변은 올 것이라고 해석이 됩니다만(3완드), 상대방은 이성적인 관심이 떨어진 것 같습니다(4컵). 10소드도 그렇고... 그냥 끝이 났다고 보는 게 맞는 듯 합니다. 서로 잘못이 있다기보다는 관계의 목적이나 얻고자 하는 게 달랐다고 보는 게 좋겠지요.


----

질문자분과 같은 스타일의 여자분들은 장기적인 관계를 강하게 원합니다. 아름답거나 남성들이 섹시하다고 느끼는 스타일이더라도 솔로인 경우가 많은데, 아이러니하지만 강렬한 여성적인 힘 때문에 '저 사람은 이미 남자친구가 있을거야' 라고 생각하고 처음부터 접근 자체를 꺼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소개팅앱을 이용한 것은 그런 점에서 나쁘지 않은 전략이었습니다. 다만, 이런 앱을 이용하는 남성들 중 일부의 경우는 빠르고 가볍게 사귀길 바라거나, 자신이 원하는 것(잠자리라든지 데이트라든지)을 얻으면, 또는 대화해보고 원하는 것을 쉽게 얻지 못할 것 같으면 바로 사라져버린다는 단점이 있지요. 반면에 질문자분 같은 경향의 사람들은 장기적인 관계를 위해 상대방의 열정이나 비전을 보기를 원하기에 몇번이라도 만나봐야 하는 차이가 있습니다. 질문자분이 쉬워서 그렇게 연락을 잘 안하고 약속을 아무렇게나 취소한 것이 아니라, 쉬워보이지 않으니 핑계를 대며 멀어진 것입니다. 


안타깝지만 자신도 모르게 열정적이되고 빨리 달아올라 이 열정이 곤란한 상황에 스스로를 빠뜨리게 되곤 하는데, 이 열정적인 감정이 지금과 같은 상황처럼, 장기적으로 최선인 남성을 고르는 데에 방해가 되고 상처받게 하기 때문입니다.자신과 공감할 수 있는, 성실하며 자신에 대해 흥미를 갖고 있는 사람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Posted by Lumia
:

J님: 상대방에 대해 이제 마음정리도 다 된 것 같은데 상대는 어떤 마음인지 궁금합니다

질문자분에 대한 이야기를 들으면 '아 그 사람'하는 반응(3완드)을 보이겠지만, 평소에는 아무런 기억도 하지 않는 것 같군요(4컵). 안 좋은 이미지로 기억하지는 않지만(페이지완드) 그렇다고 추억에 남는 사람도 아니라고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