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님: 작년부터;썸타다헤어지고 또 썸타다헤어진 남자가있는데ㅜ저에게 맘이 있는지 궁금해요

없습니다(5펜타클, 심판). 이미 페이지컵과 페이지소드가 각자에게 나온 이상, 질문자분 또한 이 사람이 그렇게 깊은 마음으로 만난 건 아니라는 걸 아실 것입니다. 이미 결론은 지어졌지만(3컵) 자꾸 미련이 생기고 상황과 이 사람에게 휘둘리게 되어서 질문하신거라고 해석이 됩니다(전차, 페이지컵). 서로간에 새로운 감정을 찾아서 각자의 길을 가게 될 것 같군요(에이스컵). 질문자분에게 조금이라도 마음이 있었다면 썸만 타다가 헤어지기를 반복하지는 않았겠지요.

Posted by Lumia
:

A모님: 새로운 일을 하다 알게된 제 또래 남자분이 있습니다. 굉장히 친근하게 다가오네요 사람들 다 있을 땐 덤덤한데 둘이 있을 땐 되게 살갑게해요 이 사람은 제게 어떤 속마음일까요?

지금 당장은 무난하게 잘 지내고 싶은 마음이 있어보이네요(10컵). 인간적인 호감은 있는 것 같은데, 조금 느긋하게 친해지려는 듯 합니다. 다만 그렇다고 하더라도 상호간의 여러분야의 취향을 알아보는 정도로 동료로서 접근하는 게 적합하다고 해석됩니다(정의). 친해지고는 싶어하지만 의외의 부분에서 상당히 까다로운 사람이네요.


Posted by Lumia
:

ㅇ님: 며칠 전, 외국에 있었던 학회에 참석했어요. 외국인들이 많았는데, 이분들에게 저의 이미지나 인상이 어땠는지 궁금합니다.

퀸이 두장인데, 퀸소드와 퀸완드 모두 전문가 또는 커리어우먼을 상징하니, 상당히 힘들어보이기는 했어도(10완드) 그 분야에서의 전문가 포스는 갖춘 인상으로 보였을 듯 합니다.


Posted by Lumia
:

ㅈ님: 톡을 보냈는데 님의 말씀대로 답은 왔습니다. 그런데 안부를 물어 대답했더니 그전처럼 또 사라지고는 연락이 없네요..이럼 다 끝났다 하고 괜찮을줄 알았는데 더 힘드네요.. 이사람이 저를 어떤 사람으로 생각할지 궁굼합니다

* http://lumia.tistory.com/2530 에서 이어집니다


저번 리딩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이분은 질문자분에게 그다지 관심이 없어졌습니다. 그로 인해서 지금 이 배열에서도 청산을 뜻하는 심판카드가 나와 있구요. 질문자분이 매력있고 여성적인 사람이라고 여기기는 하지만(퀸컵) 굳이 본인의 시간과 돈을 소비하면서(5펜타클) 만나려고까지는 하지 않나 봅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