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님: 싸우면 헤어지자고 하는 남자친구 때문에 고민입니다. 매번 제가 가서 달래서 풀고 했는데요 제 잘못도 아니고 오빠 잘못으로 싸움이 난거라 이번엔 먼저 풀고 싶지 않습니다. 이번엔 본인이 뉘우치고 돌아오지 않으면 앞으로 만나는 의미가 없을 것 같아서요.. 한편으론 정말 우리 관계가 끝이 날까봐 무섭습니다 ㅜ ㅜ 이 남자 뉘우치고 다시 연락올까요?


http://lumia.tistory.com/372

참고하세요


이 사람은 안 변합니다(세계-9펜타클). 그냥 그모습 그대로에요. 뉘우쳐봐야 한순간이고, 사실상 본인이 잘못했다는 생각도 별로 없습니다(나이트소드). 결국 질문자분이 먼저 참지 못하고 연락하실 거 같은데요(8완드). 아직 완전히 끝났다고 하기는 애매합니다마는, 남자 입장에서는 어느정도 마음이 떠났다고 보입니다(세계-나이트소드). 관계가 끝난다고 뭐가 대단히 달라지거나 그 외로움 못참는 것도 아닙니다. 연애도 결국 서로 좋자고 하는건데, 한쪽만 좋다면 그건 지속할 이유가 없는 관계지요. 용기를 가지시고 본인을 챙기세요.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반기 연애운  (4) 2017.09.06
직장상사가 저를 불편해하는 거 같아요  (1) 2017.09.06
좋아하는 사람이 궁금해요  (6) 2017.09.04
하반기 연애운  (1) 2017.09.04
연애할만한 사람을 만날 수 있을까요  (1) 2017.09.04
Posted by Lumia
:

O님: 제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이제는 그 사람이 언제 저를 좋아해줄 지 모르니까 답답하고 많이 지치네요. 그 사람은 지금 제가 자신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나요? 그리고 그 사람에게 지금 연인 혹은 그 사람이 마음에 품은 사람이 있나요? 저는 아직 마음을 표현하지 못했는데 그 사이에 좋아하는 사람까지 생겼을까봐 마음이 불안하네요.

황제카드로 미루어봐서 질문자분이 자신을 좋아한다는 걸 조금 눈치는 챈 것 같긴 합니다. 다른 사람을 사귀거나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 것 같지는 않구요(5펜타클, 탑). 그렇지만 별다른 접점이 없어보이고, 상대방도 그다지 질문자분의 마음을 받아줄 것 같지 않군요(탑). 6완드나 퀸완드를 봐서는 질문자분의 짝사랑으로 끝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Posted by Lumia
:

하반기 연애운

타로리딩 2017. 9. 4. 11:49 |

T님: 이번년도 하반기 연애운이 궁금해요 연애한지도 오래되었고 주변에 남사친도 없네요ㅠ

흠... 생각보다는 괜찮다고 보입니다만... 교황카드로 본다면 좀 더 전통적인 방법으로 소개를 받거나 만나게 되는 걸 의미하구요. 가까운 미래의 나이트컵 또한 제안이나 초대를 상징하는 카드이니 최소한 관심이 갈만한 사람이 생길거라고 예상됩니다. 다만 먼 미래의 킹소드가 좀 냉정한 사람을 상징해서... 오래 갈 수 있는 사람일지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최소한 예의에 어긋나는 사람은 아니라고 생각이 되네요.

Posted by Lumia
:

s님: 새로운 프로젝트를 위해서 교육을 받으러 가게 됩니다. 혹시 교육을 가서 좋은 감정으로 만나거나 연애를 할 만한 인연을 만날 수 있을지요?^^;

좋은 사람을 만나서 괜찮은 감정을 갖게 되지만(절제-에이스컵) 오래 만나거나 계속 인연이 이어지기 어렵지 않을까 합니다(9소드). 물론 아직 일어나지 않은 일에 대해서 걱정이나 '아 또 안되겠지' 하는 생각 때문에 9소드가 나올 수도 있으니 그냥 마음 편하게 가지세요. 교육도 잘 받으시고 좋은 사람들도 만나게 될 겁니다.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좋아하는 사람이 궁금해요  (6) 2017.09.04
하반기 연애운  (1) 2017.09.04
연락해도 괜찮을까요  (0) 2017.08.28
하반기 학업운  (0) 2017.08.28
저에 대한 마음을 알고싶고 연락이 올지도 궁금하네요  (4) 2017.08.28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