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님: 전에 유료 연애점을 쳤던 사람입니다. 그 후로 이 친구의 방어가 좀 누그러진 것 같은데 이 친구는 저를 지금 어떻게 생각할까요? 

질문자분에게 에이스컵, 2컵, 3컵이 모두 나온 게 참 흥미롭네요... 

누그러졌다고는 하지만, 그냥 질문자분이 하는 만큼의 반작용이랄까요(6펜타클). 아무것도 하지 않으니 나도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않겠다, 인사를 했으니 나도 인사정도는 하겠다 정도... 여전히 방어적이긴 합니다(매달린사람). 교황카드도 아직도 나오고 있군요.

Posted by Lumia
:

Q님: 안녕하세요! 컴활 1급 실기 시험결과를 기다리고 있는데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합니다 만약 이번 결과가 불합격이면 필기가 만료되서 새로 공부해야되는 상황입니다ㅜㅜ

저도 오래전에 컴활 1급 시험을 한번 본 적이 있어서... ㅎㅎ 원래 자격증시험이라는 게 커트라인 넘길정도만 하면 되는 거 아니겠습니까.... ㅎㅎㅎ...;; 저는 엑세스를 잘 못해서 결국 떨어졌는데...;;

그냥 따려는 게 아니라 당장 조만간에 필요해서 따려고 하셨었나보군요. 전부 펜타클인걸 보니... 인상적이네요. 다만... 실기 합격이라든지 자격증을 획득하는 것이라면 에이스펜타클이 마지막에 나오는 게 좋은데... 

나이트펜타클은 야망이 별로 없고 현상유지나 자력갱생을 하는 카드... 이기는 하지만, 그렇기 때문에 실수가 크지 않다면 합격은 하실 것 같습니다. 




1차 피드백: 엄청 놀랐어요! 맞습니다 그냥 따려는게 아니라 필요해서 따려는 거에요~에이스 펜타클이 마지막에 나오지 않아서 아쉽지만ㅜㅜ결과가 좋기를 바라고 있어야겠네요ㅎㅎㅠ감사합니다 결과는 금요일날 알려드릴께요~~  


2차 피드백: 피드백 드려요~합격했습니다!! 결과 발표 날 자정에 미리 확인할 수 있는데 방금 확실하게 확인했어요!! 감사합니다~~

Posted by Lumia
:

하반기 연애운

타로리딩 2017. 9. 6. 08:33 |

ㅃ님: 벌써 올해가 다 지나가는데 하반기에 제 연애운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항상 짝사랑이나 썸만 타다가 끝났는데 하반기에는 제가 좋아하는 사람과 만나서 행복하게 올해를 마무리 할 수 있을까요?

2컵으로 현재 주변에 질문자분이 호감을 느끼는 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조금 노력이 필요하지만(9완드), 외모 꾸미는 데에 약간만 신경을 쓰시면 페이지펜타클이 퀸펜타클로 레벨업하고 있으니 충분히 올해 안에 사귀는 사람이 생길 것이라고 해석됩니다.

Posted by Lumia
:

1111님: 직장 상사를 제가 최근 크게 실망시킨 모양입니다. 말은 안하지만 눈도 잘 마주치지 않고 불편해하는 것이 좀 그런 느낌이 들어서요. 이런 저런 마음에 짚히는 문제에 대해 사과를 드려보는게 좋을지. 아니면 이 주제 자체를 언급하면 괜히 긁어 부스럼을 만들게되니 입 다물고 조용히 제 일만 하는게 좋을지 궁금합니다. 

어차피 한번은 터뜨려질 것이고(에이스컵) 그래야 그 이후로는 조금 마음 편히 일을 하실터이지만(8펜타클), 본인이 직접 몇가지 문제를 구체적으로 언급하지는 마세요. 차라리 '요즘 저를 불편해하시는 것 같은데... 이게 제 착각인지... ' 하는 식으로 상사가 직접 말하도록 유도하거나, 아니면 아무 말 없이 기다리는 게(매달린사람) 낫다고 해석이 됩니다. 물론 어차피 에이스컵이라는 게 자기자신 아니면 아무도 모를 감정이라서 그 이후에 왕창 깨질지 그냥 잘 넘어갈지는 모릅니다만, 그 감정 자체에는 악의도 선의도 없기에... 하지만 위에 말했듯이 한번은 짚고 넘어가야 되는 일일 거라고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