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님: 지난번 상담한 사람에게 연락해 지금 연락하고 있고 한번 만났습니다. 이사람 마음이 궁금합니다. 제가 왜그런지 모르게 매달리게 되는데 이성적으로 생각하면 아니라고 하는데 자꾸 매달리게 되네요..상대방도 잊어야지 하고있으면 연락이 오고 이사람은 저와 어떻게 하고 싶은건가요?

7이 두장입니다(7완드, 7펜타클) 이것은 신용이 없는 이성(異性)을 의미합니다. 상대방도 계속 연락하고 지내야 하나 아니면 그만둬야 하나 고민은 하는 것 같지만(7펜타클), 결과적으로 안된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3소드). 질문자분도 끝이 있는 관계가 될 수 밖에 없다는 걸 인지하고 계시지만(죽음), 막연한 희망을 걸고 있습니다(별). 사실 상대방으로서는 그냥 놓긴 아깝고 지금 당장 헤어지기는 싫은 느낌입니다. 질문자분에게 메이저인 죽음카드가 나왔기 때문에, 결국 질문자분이 제대로 손을 놓아야 끝날 것 같군요...

 


Posted by Lumia
:

ㅅ님: 제 하반기 연애운이 궁금합니다 ! 저와 마음이 잘 맞는 사람이 하반기에 나타날까요?

음.... 썩 연애운이 좋지 않게 나왔습니다. 마음이 잘 맞는 사람보다는 차라리 사회적인 입지나 위치가 비슷한 사람을 찾으시는 게 나을 것입니다(3펜타클). 그래야 내가 처한 상황을 잘 이해하고 그나마 하소연을 하면 말이 통할테니까요. 그렇다고는 하더라도 달 카드나 탑 카드... 로 인해서 그렇게 좋은 영향이 있지는 않습니다. 갑자기 마음에 들었다가 갑자기 싫어지는 사람이거나, 뜻뜨미지근해서 나를 좋아하는건지 마는건지 알 수 없는 사람(달-2소드) 등... 안타깝습니다만, 올해 안에는 별로 좋은 사람을 만날 운이 없어보이네요... 

Posted by Lumia
:

ㅍ님: 조만간 제가 말했던 분을 만나게 되는데...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일은 잘 풀릴 거 같은데... 이분이 절 어떻게 생각하시고 대하실지, 저희 둘 친분이 어떻게 유지될지? 궁금하네요.

일은 말씀하신대로 잘 풀리겠습니다(10컵). 노력도 정말 많이 기울이셨구요(9완드). 하지만 표면적으로만 잘 대해주시고 속으로는 꽤 경계를 하거나 낯을 가리실 것 같군요(여사제-달). 처음 마주하는 것이니 그분도 여러가지로 생각을 하시겠지만(에이스컵), 이 일하는 시점에서만 잘 되고 그 이후로는 친분이 유지될지는 장담을 할 수가 없습니다만... 일단 에이스완드와 에이스컵이 그래도 이 배열상에서는 좋게 작용하니 어느정도 호의는 가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하반기 연애운

타로리딩 2017. 9. 11. 15:27 |

s님: 취업준비하고있는 여자입니다. 주변에 남자없던지 오래됐어요. 하반기 연애운은 어떤지 궁금해요~

음.... 가을로 분기가 바뀌면서(운명의 수레바퀴) 사람 만날 기회는 늘어나겠지만(3컵).... 올해는 그냥 기대를 내려놓으시고 적당적당히 좋아보이는 사람들과 두루 친해지는 정도만(매달린사람-페이지완드) 생각하시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달 카드가 미래 위치에 나와 있어서, 될 듯 말 듯 괜시리 싱숭생숭해지기만 하고 안 좋은 사람들만 꼬이게 되어서, 사람들과 안전거리 유지하는 연습이라 생각하시는 편이...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