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님: 저는 현재 짝사랑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지금 제가 좋아하는 사람에게 애인이 있다거나 아니면 그 사람이 현재 짝사랑하는 사람 혹은 썸녀가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페이지컵은 사실 좀 많이 가벼운 이미지이기는 합니다. 3컵이나 퀸완드로 봐서는 아는 여자사람친구도 많고,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도 있다고 보입니다. 페이지컵 카드로 인해서 썸을 타거나 그냥 좋아하는 정도인 것 같기는 합니다마는...

예전부터 남성분들이 많이 하던 말을 그대로 해 보지요.... 뭐 골키퍼 있다고 골 안들어간답니까.... 일단은  '되게 좋으신 분 같은데 혹시 애인 있으세요?' 정도는 확인차 물어봐도 되지 않을까요?

Posted by Lumia
:

M님: 전남친과 어쩔 수 없이 일적으로 부딪히게 되는데요 자꾸 저한테 시비를 걸어요. 일부러 기분나쁘게 만들고 일처리도 제대로 안해놓아서 공과 사를 구분을 안하고 있지만 저는 그 사람에게 화도 안내고 침착하게 대해주고 있어요

저한테 왜 이리 화를 내는지 시비를 거는지 궁금해요 그리고 앞으로 어떻게 풀릴까요?

정작 이별선언은 본인이 해 놓고서는 상대방보다 본인이 더 이별 후폭풍을 심하게 겪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선언을 한다고 해서 쿨하거나 아무렇지 않게 잊는다거나 하지는 않는데, 이별에 대한 애도를 제대로 할줄 모르기 때문입니다. 

어쨌거나, 이분 입장에서도 이미 헤어진 건 맞는데(심판), 질문자분이 좀 더 오랫동안 자신을 붙들어주길 바랬던 게 아닌가 합니다(9완드). 정작 본인도 본인 마음을 모르겠으니(달) 자꾸 괴롭히고 시비를 걸어서 해소를 하려는 것이지요. 달 카드는 특히나 무의식을 의미하는데.... 이렇게 되면 말 그대로 양가적 애착장애가 있는 아이처럼 괴롭혀서 관심을 끌고 싶어하게 됩니다. 이렇게 되면 아예 정면돌파로 싸우거나... 이 상대방 남자분이 다른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야 풀리지 않을까 합니다.

Posted by Lumia
:

J님: 서로 연락 안한지 일주일..그 사람에게서 연락이 올까요?

연락.... 과 같은 단순한 질문에 전부 메이저라니........ 

전차카드가 먼저 나왔기 때문에 뭔가 돌이킬 수 없는 상황 또는 중요한 순간입니다. 마법사카드는 보통 이럴 때는 상대방 남자분을 의미하는데, 하나 마나한 말이지만, 상대방 남자분이 연락할 의지가 있어야 연락을 하게 되겠지요. 그런데 종결과 항구적인 상황을 의미하는 세계카드가 나와서... 그다지 연락이 오지 않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