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님: 그때 말씀드렸던 사람과 계속연락하는중인데 통화를 자주 하다보니 저도편하고 좀 더친해진느낌인데요 사귀어본다면 잘맞을까요 어떨지요?? 이사람은 저에대해어떻게생각할까요?? 만나봐도 될까요

사실 이 배열대로라면 질문자분 입장에서 먼저 손을 놓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페이지소드와 킹소드의 조합이라서 사귀는 사이보다는 그냥 말이 통하고 뭔가 배울만한 사이라고 보입니다. 은둔자나 7완드 또한 정작 사귀게 되면 질문자분쪽이 약간 버겁지 않을까 싶구요. 일단 나이트컵을 봐서는 질문자분에 대해 좋게는 생각하고 있다고 여겨집니다. 

Posted by Lumia
:

a님: 2년 반째 고시류 시험을 준비중인 수험생 입니다. 일단 공부가 어느정도 되어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대학원에 다니면서 이 공부를 계속 해봐야 할지 아니면 복학 후에는 온전히 대학원 공부에만 집중하는게 더 나을지 알고 싶습니다.

3컵 빼고는 다 완드네요. 9완드나 10완드가 상당한 힘과 무리함을 동반합니다. 공부방향은 맞다고 하셨지만 사실상 소드가 없어서 요령은 많이 떨어집니다... 때문에 지금 고시공부를 그만두면 아마 나중에 감이 떨어지실 겁니다. 완전히 고시를 포기하느냐 힘들어도 대학원 공부와 병행하느냐... 인데, 이 흐름대로라면 무리수를 두어서라도 병행을 하실 것 같습니다. 하실 수 있다면 병행을 하세요.

Posted by Lumia
:

sh님: 요즘 직장에서 퇴근길에 자주 말 걸고 따라오고 하시는 분이 계신데 이걸로 사내에서도 말이 많은 모양이고 저도 불편한데, 빠른 시일내에 딱 잘라 말하는게 좋을까요? 좀 더 지켜봐야 할까요..

상대방도 남자분인가요? 달 카드로 인해서 많이 불편해보이시기는 합니다마는....

4펜타클은 그냥 방어적일 뿐 뭔가 외적인 행동을 하지는 못합니다... 질문자분도 그렇고 상대방도 그렇고 지금 당장 보여지는 액션을 취하지는 못할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교황 또한 사회적인 시선이나 도덕적인 행동만 해서... 딱 잘라 말하기보다는 일단 며칠 더 지켜볼 필요가 있다고 해석됩니다.

Posted by Lumia
:

ㄷ님: 아는 언니가 있는데 친하게 지내고 싶어요 근데 인성?으로 괜찮은 사람인지 그리고 언니도 저랑 친하게 지내고 싶은지 궁금합니다

질문자분은 친하게 지내고 싶고 꾸준히 교류하고 싶어하는 모습이 보입니다(2컵, 나이트펜타클). 그러나 상대방은 친하든 말든 별 상관안하는 모습으로 나타나고 있네요(10컵). 친해지는데에 상당히 오래 걸리는 사람인 것 같습니다(매달린사람). 5소드가 함께 나와서, 사람 자체는 착해도 피해의식이 강하거나 예민할 수 있다고 보입니다. 조심스럽게 천천히 친해지시는 게 좋다고 해석이 됩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