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님: 로스쿨에 입학할 수 있을까요~! 최종발표는 12월 초이고 추합은 2월까지도 납니다 ㅋㅋ 이번에 지원자가 너무 많아서 걱정입니다 ㅋㅋ

음..... 10펜타클에서 에이스펜타클로 가는 흐름은 괜찮지만.... 달 카드가 끼어 있네요. 확실히 경쟁이 치열해 보입니다(5소드, 5완드). 그나마 긍정적으로 본다면 추가합격은 가능할 것 같습니다.... 만, 평범한 문제에서(10펜타클) 치명적인 실수(달)를 했다면 그것도 좀 ... 기대하기는 힘들 수 있습니다.

Posted by Lumia
:

O님: 월요일에 짝사랑에 대해 질문했던 사람입니다. 결과가 제가 좋아하는 사람 주변에 여자도 많고 현재 썸 혹은 가볍게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고 그러셨습니다. 조금 당황스러웠지만 그래도 여전히 저는 그 사람이 어떤 모습이더라도 좋더라구요. 지금 제가 좋아하고 있다는 것에 대해 어필한다면 좋은 관계를 이룰 수 있을까요?

확인된 실제와 상이하다면 그냥 더 이상은 안 맞는다 생각하시고 다른 분에게 보시거나 아예 점은 안 보시는 게 제일 좋으나....

굳이 신청을 하셨으니까...

뭐, 제가 말씀드린 '주변에 여자가 많다'는 이야기가 질문자분이 이해하시는 그런 식으로 많은 건 아닙니다만.... 

어찌되었건 간에 이 전 점에 이미 현재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고 나왔기 때문에... 현재 이 배열상에서도, 퀸완드가 나오는군요. 그래서 질문자분이 좋아한다는 걸 어필하더라도(2컵) 난색을 표하거나(5컵) 지금은 연애를 할 마음이 없다(4소드)고 완곡하게 거절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어필하게 되더라도 타이밍을 잘 맞춰야 될 듯 하군요(나이트소드).


Posted by Lumia
:

ㅂ님: 친한 회사 동기 무리 중에 친한 남자가 있습니다. 친해서 자주 어울리다보니까 감정이 생기고 상대쪽도 감정이 있는듯합니다. 같이 다니는 동기들 중에 몇명도 의심?!을 하기도 하고요... 이 남자동기는 저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확실히 호감이 생기긴 했다고 봅니다(에이스펜타클). 퀸펜타클이 퀸컵으로 변해가는 과정이니 이성적으로 더 친밀해질 수는 있을 것입니다. 긍정적으로 봐도 될 것 같습니다. 다만 둘 다 퀸 카드이기 때문에 지금은 표면으로 나서거나 직접적으로 말할 정도로 적극적이지는 않을 것이며, 또는 아직 그 정도까지의 호감은 아니라고도 해석이 가능합니다. 친구 이상 애인이하 ... 정도까지는 발전할 수 있을 것 같군요.

Posted by Lumia
:

J님: 그간에 둘사이에 이런저런 시끌한 일이 조금 있었습니다. 그래서 정리를 하고싶어 그 사람에게 이런저런 내용의 글을 보냈고 good bye 했습니다. 음..그사람 맘이 어떤지 봐주세요.

특이하게 펜타클이 많네요. 질문자분은 종결지은 관계(4완드)라는 게 명확하지만(태양), 상대방은 그냥 잠시잠깐 혼란을 조금 겪고(2펜타클) 서로 주고받고 충분히 했다고 여기고(6펜타클) 큰 마음 변화는 없을 듯 합니다(퀸펜타클).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