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님: 맘에 드는 사람이 있는데 나이차가 많이 나는 연하입니다. 상대방은 저에게 아는 누나 이상의 큰 호감은 없는 듯 한데요,, 날이 갈수록 마음에 드는 사람이라 고민이 됩니다. 이 사람은 연인으로서는 저에게 관심이 없는 걸까요..

소드가 많네요.... 설명하신대로 그냥 아는 사람, 누나 정도의 호감만 있다고 보입니다(2컵, 페이지펜타클). 나이대에 비해서 페이지 카드가 양쪽으로 있는 걸 보면(페이지소드, 페이지펜타클) 사귄다고 해도 성숙한 연애가 되기 보다는 충돌이 많거나 실망하는 부분이 있을 수 있다고 해석이 됩니다...

Posted by Lumia
:

회사 내 평판

타로리딩 2017. 11. 1. 13:15 |

M님: 회사 상사들 사이에서 제 평판이 어떤지 궁금합니다. 

음.... 탑 카드가 안 좋은 영향을 주는군요. 대화가 안 통한다거나, 나이에 비해 고지식하다거나 관행에 유연하지 못하다고 평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Posted by Lumia
:

ㅋ님: 헤어진지 1주일 정도 되었습니다 한참전부터 남자쪽이 제느낌으로는 권태기가온것 같았구요 이번에는 서로 끝이라는걸 느끼고 진짜 헤어지기로 했습니다. 그러면서 친구처럼 지낼수 없겠냐고 하더군요 생각하다 제가 친구로지내는건 어려울것같다고 했구요 이사람 마음이 궁금합니다. 

정말 그냥 친구처럼만 지내고 싶었던 듯 합니다(태양). 어차피 다른 의도를 가지고 질문한 건 아니라고 보입니다. 질문자분과는 잘 맞지 않을 것이었구요(탑). 여사제와 마법사로 나타나는 두 분이니, 잘되었다면 서로 단점을 보완하는 관계가 되었겠지만, 안 좋으면 정말 완전히 다르기 때문에 마법사카드로 나타나는 남자분 입장에서는 쉽게 권태에 빠지고 질문자분의 속내를 알 수가 없어서 시들해 질 수 밖에 없었을 것입니다(3소드). 시간이 지나면(운명의 수레바퀴) 남자분이 다시 연락을 해 올 수도 있겠지만, 다시 사귀기는 어려워보이며, 상대방 남자분도 현재로서는 아무런 생각이 없는 듯 합니다.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대방과 어떻게 될까요  (1) 2017.11.01
회사 내 평판  (0) 2017.11.01
이 사람이랑 정말 끝난 걸까요  (4) 2017.11.01
5개월 안에 연애를 할 수 있을까요  (1) 2017.10.30
짝사랑 하는 사람이 있어요  (6) 2017.10.30
Posted by Lumia
:

J님: 열달정도 만나던 남자친구가 며칠만 기다려달라는 문자를 보내고 연락두절이 된지 3주가 지났어요. 제가 연락해도 받지 않구요. 저랑 무슨 일이 있었던 것도 아닌데 이유를 알 수가 없어요. 이 사람이랑 정말 끝난 걸까요? 다시 잘 이어질 수 없을까요? 

네.... 끝났습니다. 다시 이어지기는 어렵습니다(심판). 일단 그닥 좋지 않은 이유라는 것밖에는 확실한 게 없긴 합니다....(악마). 3펜타클과 킹완드를 본다면 자신의 직업이라든지 그와 관련된 일에서 문제가 생긴 게 아닌가 싶습니다마는.... 다르게 본다면 악마카드와 킹완드의 조합으로 인해서, 개인적인 일에서 뭔가 수습을 하지 못하고 발목잡힌 일이 있다고도 해석이 가능합니다. 구체적인 이유는 여기서는 알기가 어렵군요.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