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님: 소개팅을 많이 받아보고 했지만 자꾸 뿌러지네요.. 전여자친구도 잊을려고 노력많이하고 다른사람 만날려고 많이 노력하는데 쉽지 않습니다 ㅎㅎ 올해 좋은사람 만날 수 있을까요?? 제가 어떤노력을 해야할가요??


흠.... 중간에 운의 흐름이 완전히 바뀐 것 같습니다(탑). 뭔가 굉장히 일방적인, 또는 꼰대스러운 행동을 했거나(황제) 결정적인 순간을 제대로 캐치하지 못하신 느낌이 듭니다(전차-탑). 탑 카드가 나온 걸 보면, 소개팅을 하는 동안이건 소개팅 주선을 해 준 사람에게건간에 질문자분 스스로 이게 문제가 될 거라고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사소한 행동이 크게 작용한 것 같군요... 시일이 좀 지나야 할 것 같습니다. 또한 결혼에 대한 생각이라든지 상대방이 원하지 않은 책임감과 같은 것들을 내려놓을 필요가 있습니다. 너무 남성적인 카드가 많아서... 무겁고 일방적이라 타인들이 좋아하지 않거나 대하는 것 자체가 부담스러울 수 있거든요.


Posted by Lumia
:

n님: 공대라서 남자비율이 여자보다 2배정도 더 많아요 낯을 안가려서 오빠들한테 먼저 친하게 다가가는 편이에요 또 제가 굉장히 직설적이고 하고싶은 말은 다 하고 사는 성격인데 드세게 보인다고 해야되나? 오빠들에게 다른 애들은 존대말을 쓰는데 저는 몇번 본사이면 반말을 쓰게되더라구요.. 저를 예의없다고 생각하진 않을까요?? 저를 어떻게 보고있을까요??

전부 펜타클이라 솔직히 해석이 쉽진 않군요. 일단 크게 나쁜 카드는 없긴 하니 아주 안 좋게 보지는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10펜타클이 나와서, '우리도 그렇고 쟤도 그렇고 너무 편한거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할 것 같습니다. 최소한의 형식은 갖추셔야 할 듯 합니다(4펜타클-8펜타클). 

Posted by Lumia
:

가님: 저번에 초딩 과외로 상담받은 적 있는데요! 학생 어머님께서, 학생에게 (저와 과외하는 동안) 어떤 발전이나 변화가 있다고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실력이든 태도든 마음가짐이든...^^; 

대단한 변화는 아니지만 그래도 이전보다 변화는 있다고 생각하시는 것 같습니다(절제-2컵). 다만 들인 노력이나 아이가 힘들어하는 것에 비해서는 덜하다는 느낌을 받으실 수도...(퀸소드)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해 좋은 사람 만날 수 있을까요  (0) 2017.11.06
선배 오빠들은 나를 어떤 이미지로 볼까요  (0) 2017.11.06
연애운  (5) 2017.11.06
연애운  (1) 2017.11.03
예전에 헤어진 썸남의 마음이 궁금합니다  (8) 2017.11.03
Posted by Lumia
:

연애운

타로리딩 2017. 11. 6. 14:07 |

W님: 최근에 썸은 많이 탔는데 연애는 못하고 있어요. 앞으로 연애운이 알고 싶어요. 연애할 사람 만날 수 있을까요?

아직은 그냥 연애를 할 시기가 아니라서 그렇다고 해석이 됩니다(운명의 수레바퀴). 여전히 썸은 많이 타더라도(5완드) 연애를 하기에는 부족한 흐름이네요(4펜타클, 은둔자).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