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님: 좋아하는 사람에게 어떻게 접근해야 할지 질문했었는데요 좀더 구체적으로 알고 싶어요. 저번에 대시를 못 알아차리고 있고 좋아하는 스타일이나 대시라고 생각할만한 것이 아니라고 하셨는데 그게 뭔지가 궁금해요. 그때랑 상황도 조금 달라졌고..어떤 모습으로 접근해야 할지..조심스럽게 해야 할지 그런게 궁금합니다

혹시 이 사람이 종교활동을 한다면 같이 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36번). 굳이 그게 아니더라도, 12번 새 카드를 뺀다면 카드들이 전부 묵직하고 진중해서 성숙하고 진지한 모습이나 그런 주제를 가지고 대화를 해 볼 기회를 만드는 게 좋지 않을까 합니다. 



Posted by Lumia
:

G님: 친하게 지내는 대학교 동기 남자애를 좋아하게 됐는데 그애도 저한테 마음이 있을까요? 좋아하는거까진 아니더라도 이성적인 호감이라도 있을까요?

에이스소드와 에이스완드인 걸 보니 상당히 강하게 한눈에 들어온 사람인가보군요. 하지만 지금으로서는 상대방이 그렇게 관심이 있어보이지 않습니다(죽음, 10소드). SNS나 메신저로 연락이 서로 가능하다면(8완드) 그런 식으로 먼저 친해져야 할 것 같네요. 

Posted by Lumia
:

ㅌ님: 연애에 있어서 늘 제가 손해만 보고 끝나는 느낌이에요...

올해안에 제대로 된(괜찮은 사람..아니 멀쩡하기라도 한 사람과) 연애를 할 수 있을까요?

없습니다(fool). 이미 시간은 그냥 흘러가고 있고(6소드), 다들 자기 기준과 법칙에만 맞추려고 하는 남자들 뿐입니다(킹소드). 어차피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으니... 

Posted by Lumia
:

H님: 여전히 저는 그 사람이 너무나 좋아서 그냥 이대로 포기할 수 없다는 마음에 그 뒤로 그 사람에게 계속 제가 좋아한다고 표현을 나름대로 소심하게 하였습니다. 지금 그 사람의 마음은 그 때와 달리 긍정적으로 변화하였을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그 당시에는 여자친구도 썸도 없다고 하셨는데 지금도 여전히 그 사람의 옆자리는 비어있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음.... 저번보다 더 극단적으로 나와버렸네요... 관계상황이 갑작스러운 일, 파괴 또는 파탄을 나타내는 탑 카드이면, 아무래도 더 진전되기는 어렵다고 보입니다. 질문자분쪽에서 포기하실 가능성이 있어보입니다(심판). 방어기제를 상징하는 4펜타클이 상대방에게 나와 있어서... 질문자분의 마음은 전달이 되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았거나 아예 그 마음이 진지하다고 여기지 않았을 수 있다고 봅니다. 또한 상대방에게 10펜타클과, 경쟁을 상징하는 5완드인 걸 보면, 최소한 썸타거나 마음이 가는 다른 사람도 있지 않을까 합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