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님: 저를 좋아하는 이성이 있다는 얘기를 제3자를 통해 전해들었어요. 누군지 감이 오지 않아서 먼저 얘기해주길 기다리게 되네요. 이 분이 이번주에 저에게 마음을 표현할까요?

나이트완드는 좀 우유부단한 편입니다. 물론 운명의수레바퀴는 시간이 지나면 전환점을 겪고 해결이 되는 것들을 의미하기도 하지만, 이번주.... 로 보기에는 너무 시간이 빠른 것 같네요. 킹펜타클 또한 움직임이 없는 카드이기 때문에, 빠른 시일 내로 마음을 표현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i님: 올해 임용고시 시험을 원래는 봤어야 했는데 사정상 보지 못하게 되어서 내년을 기약하려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12월달에 사립학교에서 정교사를 뽑는 공고가 올라와 갑자기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제 실력이 지금 많이 부족한 건 알지만 열심히 노력한다면 이 학교에 정교사로 뽑힐 확률이 있을까요?

보통 이런 배열이 나오면 가능성이 없다고 할텐데, 왠지 모르게 되실 것 같네요 :)

일단 나이대가 확률이 좀 높구요. 이미 임용고시 준비를 어느정도 했기 때문에(매달린사람) 심판 카드가 긍정적으로 작용해서 그만큼의 평가를 받을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그래서 노력을 인정받고(9완드) 합격하실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y님: 제가 다음 주 선을 보게 됐는데요. 벌써 상대가 맘에 안들어서 이런저런 고민, 스트레스가 생깁니다. 제가 싫으면 싫은티를 잘 내는데 저 담주에 어떻게 해야할까요ㅠ? 맘에 안들어도 상대가 계속 연락오면 몇번 더 만나보는게 좋을까요?  첫만남서 별로면 그거로 끝낼까요? 

어차피 상대방에 대해서 아는 게 없는 상태에서(8컵) 처음부터 선입견을 갖는 것은 물론 지양해야 하겠지만, 일단 첫만남에 싫은 티를 내시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6컵). 물론 6컵은, 나보다 나이 많은 사람에 의한 사안을 나타내기도 하니, 소개받은 그 상황을 나타내기도 하지요. 

이후에 계속 연락이 오게 될 가능성이 있구요(5완드). 어차피 거절을 하고 더 안 만나실 마음으로 보입니다(8컵).

Posted by Lumia
:

ㅇ님: 헤어진 남자친구를 계속 마주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 보고 나면 너무 힘드네요... 저는 최대한 없었던 일처럼 도와줄건 도와주고 하고 싶은데. .그냥 느낌상 걔가 저를 보기도 싫어한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제가 궁금한건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지예요.. 도대체 왜 머리도 안자르고 폐인같이 그러고 있는지...

이미 종결된 일이고(4완드) 어쩔 수 없다는 것도 알지만(8컵) 그래도 힘들고 스스로도 어쩌지를 못하고 자승자박으로 일어난 일이라는 자책도 남아는 있으니까요(8소드). 감정 정리하는 데에 오히려 자꾸 마주치게 되면 불편하겠지요. 마음에 안 들어서 보기도 싫어한다기보다는, 되도록 피하고 싶은 마음이 더 큰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실, 그렇게 보이는 데에서 머리도 안 자르고 폐인같이 하고 다니는 건 무의식 상에서 관심받고 싶어서 그런거거든요. 겉으로야, '이러고 다니면 정나미 떨어져서 더 안보겠지...' 하는 계산일지도 모르지만...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