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님: 세살연상의 오빠를 만나고 있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만난것이 아니라 동호회에서 만났고 취미나 성향이 비슷한 사람이라서 끌렸습니다 오빠는 저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요? 오빠는 저를 강해보인다고 얘기하던데 정말일까요?전 강한편이 아닌데...;;

강하다기보다는.... 본인의 어머니와 비슷한 인상을 받은 게 아닌가 합니다(여제, 퀸컵). 매력도 있고, 같은 동호회라 익숙하지만 실질적으로는 질문자분에 대해 아는 게 별로 없는 상태라고 해석이 되는데요(8컵). 너무 컵과 메이저카드만 나왔네요... 질문자분으로서는 이제 막 만나기 시작했고(2컵) 천천히 오래 만나려고 하는데(매달린사람) 상대방은 좀 대하기 어려워하는 모습입니다. 일단 관계가 연인카드이니 대화만 잘 통한다면 어느정도까지는 만나는 데에 지장은 없겠습니다. 

Posted by Lumia
:

D님: 헤어진지 일년 반만에 연락 안올거 같던 그 전남친이 연락이왔네요 너한테 더 매달려주고 사랑해주고 아껴주는 사람만나 사랑받고 살고있냐고 지금 여친이있는상태로요 뭐 어떤생각으로 저한테 연락했을까요?

그다지 좋은 의도로 연락한 것 같지는 않습니다(8완드, 7소드). 잠깐 딴생각이 난 것 같네요. 그렇다고 다시 사귀자거나 할 것 같지도 않습니다. 굳이 따지고 해석하자면 떠나온 것에 대한 미련(8컵) 정도.. 어차피 질문자분 입장에서야 상황이나 생각은 명백하고(태양) 서로 각자의 길 가는 중이라(별)... 

Posted by Lumia
:

w님: 현재 박사학위 논문 첫번째 챕터 작성 중입니다. 12월까지 완성이 목표인데, 달성 가능할까요? 

전부 펜타클이네요. 때문에 일단 결과물이 죽이 되든 밥이 되든 나오기는 할 것입니다(4펜타클). 하지만, 되도록이면 본인의 시간을 아끼기 위해서라도, 필요한 자료를 돈으로 구할 수 있으면 그렇게라도 하셔야 합니다(5펜타클). 안 그러면 제시간에 나오지 못하거나 퀄리티가 너무나 마음에 안 들 수 있습니다. 박사논문인데 페이지펜타클에다가... 완드가 한장도 없어서 사실.... 1차적으로 완성 자체는 되어도 다시 고쳐야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Posted by Lumia
:

n님: 작년에 학기초 cc를 시작해서 몇달 사귀다가 헤어졌어요ㅠ 그 이후로 1년이 넘도록 남친은 커녕 썸도 없는데 언제쯤 연애를 할까요?? 올해 초까지만 해도 외로움을 많이 탔는데 이제는 남친이 없는게 익숙해질정도에요.. 주변에서 저를 여자로 보지않는건가요??ㅠㅠ

주변에서 좀 강한 이미지로 보고 있는 것은 맞습니다(퀸완드). 하지만 퀸완드는 또한 변덕스럽지만 톡톡튀고 일도 잘 하는 매력적인 여성이기도 합니다. 다만 주변에서도 질문자분에게 큰 관심이 없고, 질문자분도 연애에 대해 관심이 떨어진 상태라고 보입니다(4컵). 그래서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처음부터 질문자분의 나이대에서 평균적인, 개성적이고 여성적인 이미지를 다시 쌓아올리시거나(fool), 아니면 좀 독한 이야기지만, 외롭더라도 졸업할 때까지는 연애나 이성에 큰 관심두지 않는게 낫지 않을까 합니다(4컵-fool).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