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님: 실장님이 저한테 자신이 유부남이라 했다가, 결혼안했고 사실은 여자친구있다 이런식으로 또 말바꾸셔서 말하셨는데 실장님이 저를 좋아하는거 같기도 합니다.. 일하다가 시선느껴져서 느껴지는쪽 쳐다보면 저 보고계시다가 눈피하시고요.. 말장난도 하시고 머리를 쓰다듬기도 하고 하십니다. 저를 어린애처럼 보는건지.. 그 분이 유부남인지 아닌지도 모르겠고 요즘은 저를 좋아하는건지 아닌지도 헷갈립니다..저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진짜 유부남인지도 궁금하고 저에 대한 마음도 궁금하고 그래요

교황카드로 봐서는 결혼을 하신 게 맞는 것 같습니다. 별 카드도 종종 나와 무관한 타인을 말하니, 안돼도 어쨌든 여자친구는 있다고 보입니다. 일단 카드상으로 특별히 다른 꿍꿍이가 있거나 질문자분을 이성적으로 좋아하는 것처럼 보이지는 않지만, 교황카드가 인물을 상징하는 것으로 나올 때 가끔 표리부동한 사람이기도 하니까요... 어쨌거나 조심하시는 게 좋습니다(9완드). 일하는 기간동안 적당히 받아넘기시면서 참는 거 말고는...(매달린사람) 딱히 별다른 방안은 없어보입니다. 그만 두면 안 볼 사람이기도 하구요(심판). 

Posted by Lumia
:

E님: 최근에 새로 들어온 멤버가 있어요 저랑 경쟁하는 위치인데 이분의 글 실력은 어떤가요? 잘 맞아서 끝까지 함께할 수 있을지.. 

실력 자체는 그 분야에 대해서 전문가로 보이지만(킹소드) 실제 경력이 많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페이지펜타클). 질문자분과는 스타일 자체가 달라서 엄청 부딪치거나 하지는 않겠지만 묘하게 질문자분과는 겉돌 수 있겠네요(9소드).

Posted by Lumia
:

U님: 학원에 등록하려고 하는데 어디가 좋을까요? a는 값이랑 그룹원들이 좀 괜찮을것 같구요

b는 값은 좀 있지만 단기간이고 다른 선택지로는 학원 안 다니고 독학을 할까 합니다. 독학은 돈은 안 드는데 제가 잘할수 있을지가 고민이네요. 어떤게 좋을까요?

일단 전반적으로 배열을 봐서는 독학은 안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느리게, 정말 "공부"를 하겠다라고 한다면 독학도 되지만, 심판카드라든지 다른 걸 보면 시험을 대비하기 위함인 걸로 보이는데요. 이러면 그냥 학원을 다니는 게 낫습니다. B학원은 단기간에(페이지컵) 정말 엑기스만 남기고(5컵) 가르쳐줄 수는 있지만, 한순간도 눈을 떼면 안 될 것 같습니다. 돈 값은 할 것 같네요. 다만 질문자분의 성향에는 잘 안 맞을 수 있다고 보입니다. 중간에 종결을 뜻하는 죽음 카드가 나와서, B는 잘 다니다가 중간에 그만두거나 진도를 놓치고 후회할 수 있습니다. A쪽이 메이저가 두장이고... 계약을 의미하는 연인카드도 나왔으니 A학원쪽으로 가시는 게 좋다고 해석됩니다.

Posted by Lumia
:

y님: 1달정도 짧게 만나고 헤어진 사람이 있습니다. 다시 잘 해보는게 좋을까요? 사이는 좋았는데 제가 큰 말실수를 해서 갑자기 헤어져서, 잘못한 제가 다시 노력하는게 맞는지, 그냥 이대로 끝내는게 나을지 전혀 모르겠네요.

저번보다 더 안 좋은 배열입니다. 상대방은 아예 돌아볼 생각이 없어보입니다. 만약 여기에서 재회를 언급하게 되면(또는 이미 했다면) 질문자분에 대한 이미지 자체가 안 좋게 박혀버릴 가능성이 큽니다(달-황제-탑). 에이스컵은 새로운 감정상태를 말하는데, 질문자분에 대한 감정이 저번과는 또 다른 형태의 감정이 생겨났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고, 다른 사람을 찾아나섰다는 해석도 가능합니다. 질문자분으로서는.... 이분과는 남는 게 없습니다(fool). 저번에도 7컵의 백일몽이 결과였던 것 같은데, 그냥 이대로 끝내시는 게 낫습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