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님: 그리운 사람이 있는데 저를 어떻게 기억하고 있을까요? 잘 살고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크게 나쁜 카드도 없고, 3컵이 있는 걸 봐서는 좋은 사람, 재밌던 사람으로 기억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다만 오래 기억하고 있다기보다는, 기억 한켠에 두고 있다가(여사제) 누구누구 기억해? 라고 하면 '아~ 그 사람!' 정도로 잠시 떠올리는 정도라고 보이네요(페이지컵). 

Posted by Lumia
:

ㅂ님: 최근에 소개팅도 보고 선에가까운 만남도 꽤 많이 가졌습니다. 그런데...결론은 모두 잘되지 않았어요ㅠㅠ 왜..! 제 인연을 만나기가 이렇게도 어려울까요ㅠㅠ 남성들이 저에게 매력은 느끼지만 틈을주지 않아 일찌감치 마음을 접는걸까요 아니면 제가 모르는 저의 고착된 단점(?) 같은게 있는걸까요? 아님 다른 이유가 있는걸까요?

생각보다 좀 뻣뻣하거나 쉽게 마음을 열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 이미지인가 봅니다(19번, 8번). 나름 예쁜 분이라고 보이는데요(9번). 나이에 어울리지 않는 듯 보이는 사소한 행동들이 있거나(13번-30번) 여러가지로 외형적 매력을 깎아먹는 행동적 버릇이 있는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U님: 피부 레이저를 해보려고 하는데 어느 게 나을까요? a는 효과 좋다고 말들 하는데 가장 강도가 세다고 해서 피부는 피부대로 다치고 효과가 미미한건 아닌가 걱정되구요.. b는 a랑 비슷한 효과인데 다소 약하고, c는 제일 보편적인데 오히려 그래서 별 의미 없을까 고민입니다. 어떤게 괜찮을까요?

C는 말씀대로 질문자분에게는 해도 별 의미가 없거나 아주 눈에 띄게 좋아지거나.... 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B는 오히려 A보다 부작용이 생길 위험이 더 있어보이구요. 변칙적인 것 같네요. A는... 시술하고 나서도 꾸준히 관리하러 다녀야 하는 번거로움이 생길 수는 있겠네요. 일단 저는 그래도 C를 하시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올해 연애운

타로리딩 2018. 1. 12. 08:26 |

A모님: 새로운 프로젝트를 하게 될 것 같은데요. 혹시나 프로젝트를 하면서 절 아껴줄만한 연인될 인연을 만나거나 할 연애운이 있을 수 있을까요?^^;

음.... 연애를 할 만한 가능성이나 호감을 보이는 사람은 생기겠지만 페이지컵과 7펜타클이 그렇게 지속성이 있는 카드들은 아니라서.... 짧은 연애만 하거나 썸만 타다 말 수 있다고 해석됩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