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연애운

타로리딩 2018. 1. 15. 11:56 |

ㅂ님: 주변에 관심을 표현하시는 남성분들에겐 제가 이성적으로 끌림이 없고, 제가 관심이 생기는 남성분들은 저한테 끌림을 못느끼시더라구요ㅠㅠ 올해 저는 인연을 만날 수 있을까요? 올 한해 저의 이성운?을 알고 싶습니다

미래가 2컵이기는 한데.... 2컵 한장만 가지고 만난다고 확언하기는 사실 좀 부족한 배열입니다마는.... 본인이 본인의 단점(퀸소드, 9완드)을 극복하려는 노력을 무리해서라도 하거나(10완드) 평소와는 좀 다른 스타일로 꾸며본다면(퀸소드-여제) 본인의 매력을 알아봐 줄 만한 분이 나타나시지 않을까 싶네요(2컵). 일단은 긍정적으로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상반기 연애운

타로리딩 2018. 1. 15. 11:37 |

A모님: 절 아껴주고 오래갈만한 그런 연애할만한 인연이 생길 수 있을지 올해 상반기 연애운을 여쭸으면 합니다^^;;

없지는 않습니다. 없지는 않은데... 굉장히 재미없는 스타일일 수 있겠네요... 이성으로서의 인연이라기보다는 멘토라든지 힘들 때 기댈 수 있는 사람 정도... 가 생길 수 있다고 여겨집니다.

Posted by Lumia
:

U님: 모임에서 만난 남자 둘이 있는데 절 어떻게 생각할까요? a는 절 신경쓰는 눈치였는데 단순한 호기심인지, b는 반응이 애매한데 몇 번 돌려서 관심을 보인것 같아요. 

A는 모임 내에서(9펜타클) 이제 막 알게 된(8컵) 사람이라 호감이 섞인 호기심이 있다고 해석이 됩니다(에이스펜타클). B의 경우는... 전부 완드인데, 질문자분이 여성으로서의 특유한 매력은 있다고 생각하고 있지만 자기 스타일은 아니라고 여기는 것 같네요.

Posted by Lumia
:

K님: 저한테 호감을 표시하던 분이 있는데요 만난 것도 아닌데 너무 좋아하는 티를 내시길래 선을 긋고 지내던 중이었어요 조금씩 같이 뭘 하는 시간이 많아지는동안 그 분이 자꾸 실망스러운 행동과 마음에 안 차는 행동을 계속 해서 심하게 뭐라고 하고 차단했다 풀었는데 지금은 저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후에 연락이 올까요?

3소드면 좀 상처도 받은 것 같고 딱히 이후에 연락이 먼저 올 가능성은 적어보입니다. '잘해보자고 그런건데 그렇게 됐네'(5완드) 정도네요. 딱히 그정도 아니면 서로 타격도 별로 없어서(9컵) 만에 하나 다시 연락하고 지낸다고 해도 그냥 데면데면해질 듯 합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