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님: 현재 1년가까이 좋아하는 친구가 있는데요, 고백을 하려고 몇번 시도했지만 하기도 전에 저번처럼 까였어요 이번에 도전하면 말이라도는 할수는 있을까요?

고백을 할 수는 있을 것 같습니다마는, 좋아한다고 하는 순간에 거절당할 가능성이 크지 않을까 합니다....(3소드-5소드). 잘해도 그냥 예전처럼 친구로 지내자고 할 것 같구요... 

Posted by Lumia
:

y님: 이직하는 게 나을까요?

흠.... 이직하시는 게 낫긴 한데 쉽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질문이 간단해서 답도 간단하게 드릴 수 밖에 없네요....

이직하시려는 이유가, 혹시 오지랖 부리는 상사나 동료 때문인가요?(킹소드) 여러모로 사소하게 갉아먹히는 기분이 드실 것 같네요(3소드).

Posted by Lumia
:

A모님: 혹시나 현재 제 주변에서 애정까지는 아니라도 어느정도 관심을 갖고 지켜본다던지 제게 조금이라도 이성적으로 관심있는 사람이 있을지요?

계속 물어보시는 데에는 이유가 있겠지요. :) 민망해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에이스컵이나 에이스소드를 봐서는 주변에 있기는 한 듯 합니다. 하지만 4완드가 좀 부동적이라.... 관심을 직접적으로 표할지는 미지수네요.


Posted by Lumia
:

ㅁ님: 남자친구가 헤어지자고 했었는데 헤어지고 2주뒤 전남자친구가 카톡으로 연락을 했는데요 왜 연락을 한것일까요?

이미지상, 재회를 위한 연락은 아니었던 듯 합니다. 오히려 '아... 헤어지기 전에 이 얘기는 할걸'(5컵)에 가까워보이네요. 바로 답이 안 오니 그냥 관둔 것 같습니다(8컵).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