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님: 제대로된 인사도 없이 그렇게 아무일없는 일이 되어버린 그에게 사과를 받고 싶습니다. 가능할까요?3월이면 다른지역으로 그가 이동을 할텐데요. . 그래서 그런지 더 허망합니다. 비워내고 비워내도 가끔 멍해지기도. . 눈물이 나기도 합니다. 그냥 미안했다는 말 한마디라도 들으면 응어리가 풀어질 것 같은데 그놈은 미안한 마음이라도 전할 생각이 있을까요? 미안하긴 할까요?

상대방이 힘겨움과 헤어짐에 대한 죄책감은 있습니다(10완드). 하지만 아무것도 이루어지는 것은 없으며, 사실상 다 '명백하게' 끝났고, 상대방 또한 아무런 의도가 없는 것을 질문자분도 알고 계십니다(태양). 지금 질문자분이 상실에 대한 자연스러운 애도과정 중 분노 단계와 우울단계를 오가며 이별과정을 거치고 있기 때문에 자꾸 이런 응어리가 생기는 것입니다(퀸완드, 4펜타클). 이렇게 글로, 힘들고 분노하고 있다는 걸 쓰시는 건 잘 하시고 계십니다. 결과가 6컵이니 막판에 뭔가 대화라도 할 가능성은 있습니다만, 굳이 그렇게 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조만간 질문자분도 회복이 되실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올해 연애운

타로리딩 2018. 1. 22. 10:38 |

ㅍ님: 제대로 된 연애를 한지 꽤나 오래되어서, 고민입니다.. 제가 사교적이지 않아서 그런지 인맥이 좁아서 그런지 인연이 쉽게 안보이네요. 제가 맘에 든 남자들 두어명은 저에게 관심이 크지 않았구요 ㅎㄹ 걱정입니다 ㅜ 올해는 인연이 찾아오려나요?

그래도 ... 올해는 조금 나아지는 추세라고 보입니다(6소드). 어느정도 인맥도 늘 것 같구요. 썩 내키지 않더라도 평이 괜찮은 소개팅 앱이 있다면 한번 이용해 보시는 것도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7완드). 올해 인연... 까지는 명확하지 않아도, 일단 연애를 할 수있는 괜찮은 사람은 나타날 것입니다(나이트소드).

Posted by Lumia
:

U님: 남자가 한 명 있는데 절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합니다. 생각지 않게 만났다가 첫인상이 괜찮아서 계속 봤어요. 그쪽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어떻게 생각할까요? 

질문자분은 전부 마이너, 상대방은 전부 메이저네요... 음... 사실 얼마 만나지 않은 상태에서 나오는 심판카드나 악마카드는 딱히 좋은 영향을 주지는 못해서... 일단 상대방도 가능성(마법사)은 열어두고 호기심은 있어보이지만(페이지펜타클) 오래 만나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ㄹ님: 2년 정도 일때문에 만난 남자분이 있습니다. 일로 만나긴 했지만 친해지면서 서로 호감이 생겼구요. 일이 끝나고 나서는 만날 기회가 별로 없었지만, 남자분께서 1년 동안 가끔 연락을 주셨습니다. 연초에 신년회로 다시 만났는데, 이 분의 저에 대한 진짜 마음이 궁금합니다. 연락이 다시 올지도 궁금하구요^^

연락은 다시 올 것 같습니다(6펜타클-페이지완드). 다만 나온 카드들로 봐서는, 현재로서는 초반의 호감만큼의 감정이 있다기보다는, 그냥 다른 사람들에게 하는 만큼 똑같이 잘 해주는(5완드) 정도라고 보여집니다.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해 연애운  (0) 2018.01.22
나를 어떻게 생각할까요  (5) 2018.01.22
고백할 수 있을까요  (0) 2018.01.19
이직하는 게 나을까요  (3) 2018.01.19
주변에 나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있을까요  (1) 2018.01.19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