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님: 소개받은 남자분이 있는데 이분이 계속 만남을 미루는 이유가 있을까요? 그냥 이대로 흐지부지 건너간 인연인건지 만나볼만한 사람인건지 궁금합니다. 제 예감으론 더이상 연락올거 같진않은데... 

흠..... 왠지 모르게 확신이 없는 느낌이네요(2소드). 일단 지금 움직이기 어려운 부분은 사실인 것 같습니다(8소드). 연락이 잘 이어지지 않고 있는데 연인카드가 관계로 나왔다는 얘기는... 오히려 역으로 커뮤니케이션에 문제가 생긴다고 해석이 됩니다. 연락이 오더라도 오히려 그때가 되면 질문자분 쪽에서 '아니야 이젠 내가 마음에 안 들어' 하면서(세계, 절제) 관두게 될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ㅂ님: 최근에 소개받은 남자분이 있는데, 성격이나 대화가 잘 맞아서 전 호감으로 더 만나볼 의향이 있습니다~ 속으로 여러 생각하기보단 솔직하게 표현하시니 너무 고맙더라구요 이분과 진지한 사이로 만날 수있을까요?

힘 카드와 전차카드가 인상적이네요. 잘 맞으실 것 같습니다. 관계가 운명의 수레바퀴로 나와서 사실 어느 방향으로 튈지 장담은 할 수 없지만, 좋은 방향으로 전환점이 될 계기가 있을거라고 보입니다. 상대방도 나름 진지하게 사람을 만나고 싶어한다고 해석이 됩니다(4완드, 8펜타클). 조금 보수적인 성향이 있는 것 같은데, 일단 성실하고 좋은 사람으로 보이니 노력 여하에 따라 관계가 더 좋아질 것입니다.

Posted by Lumia
:

ㅇ님: 같이일하는 사람때문에도 힘들고 그런데요 그렇다고 제가 이렇게 힘들게 일한다고해도 좋은소식이 올거 같지도 않구요. 지금은 힘들더라도 그냥 참고 이자리를 고수하는게 좋을까요?ㅠㅜ 아니면 자리이동을 인사담당자에게 부탁해볼까요?

조언이 10컵이 나와서.... 그냥 참고 이 자리를 고수하는 게 최선이라고 보입니다. 과거-현재-미래가 전부 완드카드라서... 정말 일하는데 힘드시겠어요;; 차라리 같이 일하는 사람에게 '이건 해야 된다!' 라고 리스트를 출력해서 주시는 게 낫지 않을까 합니다(에이스소드). 그리고나서 질문자분에게 또 같은 도움을 요청하거나 일을 미룬다 싶으면 자리를 비우세요(여사제). 지금 이 배열만으로는 그게 최선인 것 같습니다. 현재 영향력이 연인카드기 때문에 소통에 정말 어려움이 있을 것 같습니다만... 소통이 안된다 싶으면 아예 안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때가 있지요. 

Posted by Lumia
:

y님: 소개팅해서 한번보고 연락 열심히 이어가고 있습니다! 근데 대답도 연락도 잘하시긴 하는데 무미건조해서; 호감이 있는건지 모르겠네요 원래 이런 사람인걸까요? 제가 좀 시간이 잘 안나는 상황이라 사실 자주보는 연애는 어려운데, 이분과 소소히 연락하면서 앞으로 잘 만날수 있을까요? 

흠.... 아직 그다지 심적으로 관심이 가지는 않나봅니다(4컵). 다만 변화의 여지는 있습니다(죽음). 나름 예의를 차리고 딱딱한 사람이기도 하지만요(교황). 질문자분은 무난하고 자연스럽게 진전되기를 바라시지만(6소드), 솔직히 질문자분의 매력이 잘 표출되는 편은 아닙니다(여사제). 일단 관계가 매달린사람이니 이분이 갑자기 그만 연락하자고 하지만 않는다면... 시간이 걸려도 잘 만날 수는 있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