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님: 헤어진지는 4개월 좀 넘었습니다. 그사람 생일이어서 혹시 볼 수 있지 않을까 연락했더니 답장왔고 만났어요 다시 만나는식으로 해서 재회될상황이였는대 결국에는 지금 시기가 아닌거 같다해서 무산됐어요 그렇게 몇번 연락 하다가 최근에 당분간 이러지말고 연락도 자제해달라고 했는데 무슨 의미일까요?

상대방 위치에 여사제가 나오는 걸 봐서는.... 썸타게 된 다른 여성이나, 최소한 이 남자분에게 영향을 주는 사람이 있다고 보입니다. 사귀는 사람은 아닌 것 같네요. 그러나 어차피, 질문자분에게도 이 관계는 종결이 된 상황이고(세계), 상대방 또한 이 관계가 종결되고 새로운 관계로 변형되고 있는 상황입니다(죽음). 당분간은 연락을 자제해달라고 했는데, 페이지소드가 나온 걸 보면 질문자분의 상황이 조금 궁금하기는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적당히 시간이 지나면 상대방에게서 연락이 올 수도 있다고 보입니다. 다만 재회해서 다시 사귀는 사이가 되기 보다는 그냥 서로 아는 사이(10펜타클) 정도를 유지하게 될 거라고 해석이 됩니다.

Posted by Lumia
:

J님: 몇개월뒤에 오라고할지도 모르는곳과 새로운 직장 어떤쪽을 선택해야될까요?

미래가 8펜타클인데.... 경험상 이 8펜타클의 열심히 일하는 모습이, 내 뜻대로 되지 않을때가 많더군요; 특히나 현재 위치가 9소드인데, 아직 일어나지 않은 일에 대한 생각과 걱정이지만, 그렇다는 얘기는 이게 실제로도 일어나지 않을 가능성이 크다는겁니다. 특히나 악마카드로 인해서.... 오라고 할 일이 안 생길 수 있다고 해석이 됩니다;; 결론의 별 카드 또한.... 완전히 다른 차원의 일을 뜻하니.... 새로운 직장을 염두에 두셔야 되지 않을까 합니다.

Posted by Lumia
:

ㅇ님: 같이일하는 동료들과 업무분담후 사이가 안좋은데요.. 저에게 불만들이 많은듯해요. 저는 최대한 효율적이고 공평하게 업무분담을 했다생각하고 잘못된 일처리도 알려주고 본인들이 각자 처리하게 하는데요. 계속해서 물어봐도 된다했고 처리방법까지 다 알려주는데도 불많들이 많네요. 사무실에서 저혼자 공공의 적이 되어 버렸어요. 현제 동료들은 저에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며 나는 이사람들을 앞으로 어떻게 대해야 할까요?

사실.... 이런 질문에 이런 배열이 나오면 정말 저도 참 답답합니다... 조언이 힘 카드입니다. 키워드가 '인내'와 '용기'입니다. 말 그대로, 질문자분의 인내력을 뜻하거나, 혹은 이제그만 참고 들고 일어나야 하는 상황에서 나옵니다. 다만 여기서 들고 일어난다는 건, 한번에 폭발시키라는 이야기라기보다, 관용을 적절히 이용하라는 의미인데.... 사실 지금 상황과 같이 권위적이고 시스템대로 일하는 곳에서는 아무래도 한번에 폭발시키고 돌이킬 수 없는 불화를 맞게 되거나 그냥 참고 호구가 되거나... 둘 중 하나가 더 많더군요;;

일단 퀸완드와 나이트펜타클이니, 사실 질문자분이 아무리 공평하게 일을 분담한다고 하더라도 다른분들 입장에서는 그다지 공평하지 않은 일이 됩니다. '이건 우리 능력 밖인데?'를 너무 경계짓는 분들인거죠. 퀸완드 입장에서는 '아니 이거 조금만 생각하면 되고 다 알려준거잖아' 지만... 펜타클은 그다지 융통성이 없습니다;

지금으로서는 확 폭발시키기보다는, 아무것도 하지 않고 상황을 지켜보면서 상대방의 논리의 빈틈을 노리거나 상대방이 일을 하지 않는다는 증거를 잡아서 다른 제3자들을 내편으로 끌어낼때까지 인내하는 게 낫다고 보입니다. 지금 제3자들도 딱히 직접적으로 끼어들고 싶어하지 않고, 누구의 잘잘못을 따지기에는 판단을 보류한 상태라고 보이거든요. 

어차피, 지금상황에서 일 전부 다 하는 질문자분이 그만두게 되면 이 사람들이 더 손해니까요. 그걸 역으로 어필하는 것도 한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조만간 제가 그만두게 된다면 이 일들 잘 하셔야 되니까 가르쳐드리려구요' 라면서 아예 전제로 깔아버린다든지요.

Posted by Lumia
:

D님: 몇일 전 일자리 구직 사이트를 들어가보니 프리랜서 채용공고가 있었고 마음 단단히 먹고 지원해보려고 해요. 포트폴리오도 준비하구요 아직 확실히 입사확정이 된 것도 아니지만, 프리랜서로서의 첫 단추를 시작하는게 어떨지 궁금하네요. 

시작 자체는 무난하지만 질문자분이 상상하던 프리랜서생활(7컵)과는 많이 다를 것입니다(5완드, 전차). 물론 하는 만큼 돈을 벌어가는 게 프리랜서이지만(6펜타클, 6소드) 낮밤이 바뀔 때도 있고 오히려 아무도 제약을 하지 않기 때문에 스스로 엄격해지지 않으면 금방 풀어지기 쉬운 것도 프리랜서긴 하지요(달). 

달 카드나 7컵이 걸리지만 일단 한번 프리랜서의 길을 가시는 것도 괜찮다고 보입니다. 생각보다는 잘 해 내실 만한 기력도 있고(전차) 직접 부딪쳐보지 않으면 끝끝내 후회하게 되는 일도 있으니까요. 환경에 휘둘리지만 않는다면 잘 하실 겁니다(5완드-전차).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