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님: 최근에 친구한테 소개를 받았는데요 소개받은분과 진지한 연애를 할 수 있을까요?

음..... 관계가 8소드.... 

상대방도 교황이 나오는 걸 보면 나름 진지한 연애를 하고 싶어한다고 보입니다. 그런데 서로 약간 핀트가 안 맞거나 뭔가 딱히 공통점이나 잘 맞는다는 느낌을 못받을 것 같군요. 만약 아직 만나지 않은 상태라면 연락만 하다 흐지부지 될 수 있으니 차라리 만날 약속을 확실히 잡는 게 좋을 것입니다.

Posted by Lumia
:

i님: 올초 임용고시 관련해서 봤었는데 무던한 노력을 해야만 합격할 수 있을거라는 말씀을 하셔서 그 뒤로 제 나름대로 엄청 노력했는데 주변 선생님들이 아직도 실력이 너무 부족하다는 소리를 들으니 점점 자신감이 사라집니다.. 지금 저는 공부를 제대로 하고 있는 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제가 지금 하는대로만 계속 해간다면 올해 임용고시 합격을 확신해도 될까요??

심판카드 바로 다음에 0번카드라니..... 뭔가 공부방법이 잘못되었거나 지금 시기가 시험운이 좋은 시기는 아니라고 보입니다.... 임용고시는 대체로 기본흐름을 그냥 외우고, 현 정부교육방침에 맞는 답을 찾으면 된다고 보통 강사들이 그러기는 하는데... 

질문자분이 너무 많은 걸 다 보려고 하다가 정작 중요한 걸 빠뜨리는 느낌이네요... 공부하는 소스를 바꿔보거나 배우는 학원이 있으시다면 학원을 바꿔보시는 건 어떨까 합니다(나이트컵).

Posted by Lumia
:

ㅂ님: 남친이 잠수를 탄것 같네요~ 사이가 좋진 않았지만~ 연락이 없길래 어제 전화 한번해보니~ 차단한것 같은 느낌이네요~ 물런 확인은 안해봤어요~ 헤어지면 얼굴이라도 보고 정리할줄알았는데~ 갑작스럽네요~ 관계가 이대로 완전히 끝난건지~내버려두면 다시 연락이 올련지요? 그러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이 상황에서 제가 어떤 행동을 취할지요? 가만히 두어야할지 혼란스럽네요~

에이스카드가 두장이네요. 이건 보통 극단적으로는 새로운 사람이 생겼거나, 또는 그냥 '기분이 나쁨'인데 후자에 가깝지 않을까 싶습니다. 10소드도 종결이고 5소드도 썩 좋지 않아서.... 배열상으로는 그냥 이대로 완전히 끝났다고 보는 게 맞을 것 같습니다;; 질문자분으로서도 현재 뭔가 행동을 취하기는 어려워보입니다(8소드). 1주일 안에 다시 연락이 오지 않는다면 완전히 끝난 것으로 여기셔야 될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U님: 투자를 할까 하는 곳이 있는데 득이 될지 모르겠습니다. 하지 않으면 남는 자금으로 다른 곳에 투자하려고 하거든요. 길게 봤을때 어디가 좋을지 궁금합니다. 차라리 다른 곳이 나을까요? 

별 카드는 금전과는 좀 거리가 멉니다. 현재 상태도 5펜타클이라... 실질적인 이득으로 돌아오기는 어렵다고 여겨집니다. 차라리 다른 곳에 대한 정보를 좀 더 얻은 다음에(fool) 투자를 하세요.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