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님: 올해 여름에 국가직 7급 공무원 시험 합격 가능할까요?

나이트펜타클의 꾸준함이 있고 나이트소드가 퀸소드로 레벨업하는 흐름이기 때문에, 합격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Posted by Lumia
:

올해 연애운

타로리딩 2018. 3. 16. 19:52 |

B님: 올해 연애운이 궁금합니다. 만나고있는 사람과 정리될것 같습니다. 새로운 인연을 만날수있습니까?

세계카드로 현재 인연이 종결된다...고 하더라도 한동안 많이 힘드시고(10완드) 다른 사람을 만날 시도를 하거나 기회가 오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9소드). 먼 미래 위치의 여사제도 수동적인지라.... 올해 안에 새로운 인연을 만나기 힘들어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ㅇ님: 정규직 전환이 시행될 예정인데...언제쯤 몇월에 시행될지와. 제가 정규직전환이 될지요!!! 현제 자리에 인원이 많이 배치되어있어 전부 전환되진 않을듯해서요.(올한해 이자리를 잘 버티고 있어야 합니다...가능할가요?)

썩.... 좋지는 않습니다. 저번에 물어보셨을 때도... 그다지 ... 정규직 전환은 어렵지 않을까 싶게 나왔었는데, 이번에도 질문자분이 정규직 전환대상에 포함되기가 좀 어렵지 않을까 합니다. 그나마 긍정적으로 볼 수 있는 건, 첫번째가 펜타클이고 마지막이 심판인데... 이 펜타클이 긍정적으로 내정자에 넣어줄지 어떨지는...

4월에 안된다면 9~10월에 시행이 될 가능성이 있어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PP님: 지금 만나고있는 사람과 올해 안에 결혼할 수 있을까요? 그 사람은 나를 결혼상대로 생각하고 있을까요? 너무 궁금해요!

지금 이분과 올해 결혼을 하고 싶으신 것이라면, 의외로 질문자분의 일시적인 감정일 수 있으니(페이지컵) 뭐든 신중하게 생각하세요. 물론 상대방도 결혼을 염두에 두고 만나고 있는 것은 맞다고 해석이 됩니다(10컵, 절제). 하지만 10컵의 평화는 생각보다 순간이라서 지속성이 떨어집니다. 이 남자분은 진지하게 연애는 하고 있지만, 아직 올해 결혼을 할 정도로 서두를 생각은 없다고 보입니다(나이트펜타클). 질문자분은 다른 현실적인 문제로 결혼이 올해는 어렵거나, 반대로 다른 현실적인 문제의 해결을 위해 결혼을 서두르고 싶어하는 것으로 해석이 되기 때문에(악마-6펜타클), 두분 다 냉정해질 필요가 있습니다(킹컵).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