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님: 직장직속상사가 총애하는 직원이 자꾸 문제를 일으키고 안하무인인데 괜히 그 직원과 이야기를 했다가 기분만 상하게될것같아서요. 직속상사에게 돌려얘기하면 문제가 해결될까요?

하필 떡하니 가운데에 황제카드가 앉아계시네요. 음.... 안타깝지만 근본적인 문제 해결은 안 될 것 같습니다. 특히나 황제카드로 직접적으로 나온다는 얘기는... 질문자분은 돌려얘기를 하더라도, 정작 이 상사분이 그 직원에게 에둘러서 잘 이야기하는 스타일은 못된다고 보이거든요. 괜시리 질문자분이 불만있다는 게 드러날 수도 있다고 보입니다. 그나마 상사가 말 잘 해서 알아들었다고 해도, 잘해봐야 잠시잠깐 나아지는 정도이고 근본적으로 이 직원은 자기 주관적인 기준이 강해서... 자기가 무슨 잘못을 저지르는지 잘 모를 것 같네요.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대방은 여친과 완전히 헤어졌을까요  (3) 2018.04.11
어느 건강보조제를 먹을까  (1) 2018.04.09
상반기 연애운  (3) 2018.04.06
외국에 갈 기회가 생겼어요  (1) 2018.04.06
혹시 유부남일까요  (2) 2018.04.06
Posted by Lumia
:

상반기 연애운

타로리딩 2018. 4. 6. 17:31 |

A모님: 올 상반기 정도 혹시 연애운이 있을까요? 다른 프로젝트를 하다 만난다던지 혹 현재 제게 관심이 있는 사람은 없을지요 것도 아님 완전 새로운 사람을 알게된다던지요;; 

재미있네요. 저번에도 에이스컵이 첫번째 카드였고 에이스만 두장이었는데.... 그래도 이번에는 소드가 아니라 펜타클이네요. 최소한 저번보다는 조금 긍정적일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펜타클은 눈에 보이는 결과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으니까요. 여전히 관심있는 사람은 있을 것 같습니다만.... 또 과정에 항구적이고 부동적인 세계카드가... 이러면 오히려 새로운 사람을 알게 될 가능성이 더 높아보입니다. 일단은 뭐... 저번과 크게 다르지는 않지만 그래도 긍정적이긴 합니다.

Posted by Lumia
:

U님: 외국에 몇달 갈 기회가 생겼는데 가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여기서 좀 더 있으면서 공부하는게 더 나을까요?

카드가 그래도 꽤 명확하게 나왔네요. 지금 가는 것 자체는 좀 막막하고 어렵다고 느끼시겠지만, 말 그대로 기회입니다(운명의 수레바퀴). 가게 된다면 터닝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여겨집니다. 3완드도 그렇고 외국에 갔다오시는 게 좋다고 보이네요.

Posted by Lumia
:

ㅈ님: 집에들어가면 연락이 잘 안되서 의구심이 드는 사람이였는데 혹시 유부남일까요?

보통 제 점괘에서는 유부남일 경우 킹펜타클이나 킹완드가 나옵니다. 일단 그 카드는 안 나왔고, 저번 배열에서도 안나왔지만.... 최소한 비밀을 의미하는 여사제가 나왔기 때문에... 유부남은 아닐지라도 양다리까지는 의심 가능합니다. 물론 어디까지나 카드상에서요. 때문에 해석하자면 퀸완드에 해당되는 사람에게 비밀이 갑자기 들통났다... 정도가 되겠습니다마는.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