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님: 유료상담도 받았는데요. 그때 lumia님 해석은 사귀고있는 상태라 생각하고 해석하신것 같더라고요. 한 달전에 소개받은 그 소개팅남과 사귀지는 않고 계속 만나고, 연락주고받고 있어요. 본인입으로 결혼할 나이에 신중하게 서로 보자해서 스킨쉽 전혀 없이 만나면 즐겁게 밥먹고 대화나눠요. 그래도 이런 기간이 길어질까 걱정되네요. 1개월 안에는 연인사이가 될지 궁금합니다.

뭐 딱히 당시에도 사귀고 있는 상태라고 생각하고 해석한 건 아니었습니다마는^^;

흠..... 사귀진 않더라도 만나고 있는 상태인데 관계가 fool카드가 나온 건 그닥... 좋은 건 아니지만... 질문자분은 컵으로, 상대방은 펜타클과 소드로 나와서 여전히... 연애에 대한 목적(지향점)이나 서로에게 원하는 게 다르다고 보입니다. 

만나고 있는 상태에서 사귀자는 선언이 나오려면 최소한 완드나 6소드 정도가 나와야 되는데, fool카드가 가운데에 나와버려서... 상대방이 신중한 건 맞지만, 신중하게 돌다리 두들기다가 돌다리 깨먹는 스타일 아닐까 싶을 정도네요. 한달 안에 사귀자는 말이 나오기는 어려울 듯 합니다.

Posted by Lumia
:

ㄴ님: 올해 임용고사를 다시 봐보려 합니다. 조금씩 준비하고 있고 여기에 더 집중할지 고민이네요. 올해는 합격할 수 있을까요?


와..... 어떻게 이렇게 메이저만....

과거 위치 fool카드가 좀 걸리는데.... 질문자분이 올해 이제 준비시작이라 그렇게 나왔을 수도 있습니다(아니면 올해부터 유형이 달라지거나;;)

어쨌거나... 마법사, 태양, 은둔자는 공부하는 데에 상당히 좋은 조합이기는 합니다. 딸랑 하나 나온 마이너인 3컵이 이 메이저를 다 끌고 가서 합격축하주를 줄 수 있을지 없을지가 관건이지만, 일단은 가능성이 높다고 해석이 됩니다. 한눈팔지 않고 이것만 준비한다면(은둔자) 합격이 가능할 것입니다.

Posted by Lumia
:

ㅈ님: 흐지부지 끝나는게 싫어 답을 달라고 했더니 좋은 사람 만났으면 한다네요.. 갑자기 저와 끝낸이유가 궁금 합니다. 지난번 봐주신것 처럼 다른 여자에게 들통이 나 그런거라면 뭐 보나마나한거 겠지만 저의 대한 마음이 어떤지 궁금 합니다. 

재밌는 구도네요......... 동시에 참 별로인 구도입니다....... 퀸펜타클과 킹펜타클이 서로 등을 돌리고 있습니다. 9소드로 인해서 유감이나, 상황이 이렇게 된 것에자신의 잘못함에 대한 미안함은 있지만 질문자분에 대한 이성적인 마음은 줄어든 것 같군요....

Posted by Lumia
:

y님: 그분 여친과 헤어지셨을까요? 아니면 조만간 헤어지려나요? 마지막이 애매해서 다시 연락하고 있을 수 있을 것 같기도 하고요.

아직 완전히 명확하게 헤어진 건 아니라고 보입니다. 하지만 조만간 완전히 헤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