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님: 제가 예전부터 호감가는 남자가 있다고 질문을 드렸던 남자인데요... 남자는 제가 자신에게 호감이 있다는걸 눈치 챘을까요? 그남자는 나를 어떤 이미지로(여자) 보고 있는지 궁금해요.!!!! 눈치 챘다면 언제쯤일까요?

질문자분 스스로야 티를 안내고 평상시대로 행동(10펜타클) 했다고 하셨지만, 좀 좋아하는 티가 났다고 보이구요(악마). 

상대방으로서도 눈치는 어느정도 있는 것 같은데(에이스완드) 긴가민가 정도라고 해석이 됩니다(달). 에이스완드가 시작의 에너지이니 최근에 '어....?' 싶게 눈치챘을 가능성이 있구요. 다만 원래 좀 친하지 않고 상대방에 대한 정보가 없는 경우는 좀 차가워보이고 철벽을 치는 스타일이 아닐까 합니다(9완드)

Posted by Lumia
:

ㄷ님: 임용고시가 11월달에 있는데, 학업과 주말알바를병행하고 있는데, 이대로 공부해도 합격할 수 있을까요? 주말알반 8월까지만 할껀데.. 

글쎄요.... 금전문제가 얽혀서 알바를 하시는 게 아니라면 지금부터라도 공부에 매진하시는 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8소드). 원래 성실한 편으로 보이시는데 공부 자체는 잘 하시겠지만, 세계카드나 나이트펜타클이나 발전속도가 좀 더디거든요.

Posted by Lumia
:

ㅈ님: 어느 회사에 근무해야 할 지 고민입니다. A회사는 면접본지 조금 되었는데 면접합격연락이 왔습니다. 늦게 연락이 온 이유가 합격자가 연락이 두절되었다고 제가 두번째로 면접을 잘 본 사람이라고 말씀해주셨고 제가 금요일까지 결정해서 연락드린다고 했구요. 

B회사는 오늘 면접을 봤는데 근무했으면 좋겠다고 하시면서 오늘 결정하라고 해서 일한다고 말씀은 드렸는데 느낌 상으론 A회사가 더 끌리긴합니다. 저는 어느 회사에서 좀 더 적응을 잘하고 오래 근무할 수 있을까요?

극명하게 다르게 나왔네요. A는 전부 마이너카드이고 B는 전부 메이저카드입니다. 

개인적인 경험으로는.... 의외로, 이런 경우는 마이너가 더 큰 힘을 발휘합니다.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니까요. 

사실 둘 다 질문자분에게 그렇게 좋은 회사는 아니라고 보지만.... '생각했던것과는 다르네' 싶더라도(5컵) 평범하기에는 A가 낫다고 보입니다(10펜타클). B는 이미 다니겠다고 말은 했고(연인) 일단 오늘은 가시긴 하겠지만(전차) 결과적으로 그냥 안다니시는걸로 되지 않을까 싶네요(심판).

Posted by Lumia
:

y님: 시험을 준비중인데 슬럼프가 온 것 같습니다. 열흘정도 전부터 공부효율이 뚝떨어져서 책이 머리에 안들어가요..; 공부방법이나 환경을 바꿔보려 하는데 뭐가 나을까요? 땀내는 운동을 해서 머리를 비워야할지, 과외처럼 1:1멘토링선생님을 구할지, 장소를 옮길지(독서실->스터디카페).. 어느부분을 손대면 좋을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생각하고 있는 모든 계획을 다 실행해 보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4완드-나이트소드). 지금으로서는 이미 공부는 많이 되었는데(킹소드) 최적화가 안 되고 있다는 느낌이 드네요. 현재로서는 차라리 2~3일 아무것도 손대지 말고 쉬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절제-4완드). 잠시동안은 실력이 줄어드는 기분이 들 수 있겠지만요(킹소드->나이트소드).

일단... 전반적으로 카드들 그림을 봤을 때는, 운동과 1:1멘토링을 하는 게 제일 좋아보이는군요.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