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님: 헤어진지 오래된 전남친에게 연락을 해보려고 합니다 그런데 만나는 사람이 있을까봐 망설여져서요..아무 감정이나 마음이 남지 않은 상태로 절 이젠 완전히 잊었겠죠? 여자친구가 생겼을까요?

상대방에게 퀸완드가 나오는 걸 보면... 여자친구가 있는 것 같습니다. 두분의 관계에도 별 카드인지라 서로 이제는 그냥 다른 세계사는 남남이고.... 질문자분도 사실 정말 끝인거 알면서도(죽음) 혹시나 하는 마음(킹컵)인 걸로 해석이 되네요. 연락은 안 하시는 게 나을 거라고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올해 연애운

타로리딩 2018. 5. 4. 18:22 |

ㅂ님: 올해연애결혼운은 어떻게될까요? 좋은인연 만날수있을까요?

2컵이나 페이지펜타클, 에이스소드 등으로 봐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시게 될 거라고 해석은 됩니다. 다른 사람에 대한 호기심이나 관심도 생기는 과정도 보이구요. 그러나, 과거의 기억을 의미하는 6컵과... 자기감정에 잘 빠지는 퀸컵이 있어서... 이전 연애패턴이 반복되지 않도록 조심하셔야 될 거라고 해석이 됩니다.

Posted by Lumia
:

ㅁ님: 과외 하나 더하려고 생각 중인데 어떻게 하면 구할 수 있을까요? 일단 지금 생각하는 건 전단지와 소개 이정도인데, 둘 중 어느 방법이 효과 있을지 궁금합니다.

결국 두가지 방법 다 쓰실 거 같기는 한데... 9펜타클이 inner circle을 의미하니, 질문하신 두 방법 중에서라면 소개쪽을 먼저 알아보신 다음에, 추후에 전단지(7펜타클)도 같이 하실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펜타클이 두장이나 나와서 금전적인 여유문제 때문에 하나 더 하시려고 하는 게 아닌가 싶은데요. 다만 7펜타클이... 아직 내것이 아닌 것을 갖고 싶어하는 모습이라서... 과외를 하나 더 구하게 되는 데에 시일이 좀 걸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굳이 둘 중 하나를 따지자면 소개쪽이 나아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J님: 마음에 드는 분이 생겼는데, 문제는 제가 천천히 접근을 해보려해도 이 여성분이 너무 여러모로 고스펙이네요 ㅜㅜ .. 천천히 다가봐도 괜찮을까요 아니면 접어야할까요 우리 관계는 어찌될런지 궁금합니다 

흐음........... 사실 연애운에 킹완드는 많이 마이너스입니다;; 본인 스스로가 제대로 사회적으로 안정적이고 어떤 분야에서 인정을 받고 나이가 어느정도 있는 게 아니라면.... 괜시리 자신없으면서 남자다움을 보이려다 망하는 수가 있거든요.

지금 질문자분에게도 페이지컵이 나와서, 같이 작업하면서 급 호감이 생긴거라 이 호감이 얼마나 갈지가 미지수입니다. 상대방이 아직 2소드 상태라, 그냥 그 자리에서만 좋게 행동했을 수... 있어서요. 분위기가 좋아야 작업이 잘 될터이니... 탑 카드도 썩 좋은 느낌은 아니네요;;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