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님: 며칠전 호감있는 남자분과 아주 가까이서 눈마주침과 약간의 대화가 오갔는데요. 남자는 나와의 눈마주침 속에서 어떤 감정을 느꼈나요? 제 호감을 눈치 챘을까요?

페이지 카드들이 두장인데 이것은 아주 약한 단계를 나타내거나, 어설픔을 나타냅니다. 때문에, 질문자분이 호감을 감춘 행동이 그다지 완벽하지 않았거나, 상대방이 호감을 눈치챈 것이 그렇게 강하지는 않다고 해석이 됩니다. 어쨌거나 호감을 완전히 눈치챈 건 아니지만... 아주 모르지는 않을 것 같네요(전차).

Posted by Lumia
:

a님: 몇년 전 잠깐 만났던 분께 다시 연락을 해보면 어떨까요? 좀 안좋게 끝났는데...저에 대한 기억이 안좋을까요?

5컵이 바로 소드가 되어버리는 흐름이네요. 그다지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5컵). 결과카드인 퀸소드는 자신과 다른 것을 배재시키기 때문에... 연락을 한다고 하더라도(나이트소드) 좋은 답을 듣기 어렵지 않을까 싶습니다.

Posted by Lumia
:

올해 연애운

타로리딩 2018. 5. 7. 10:11 |

A모님: 올 상반기 안에 정말 절 좋아해 줄 제대로 된 연애할 사람을 만날 수 있을까요? 어디서 어떻게 해야 만날 수 있을지... 

펜타클들은 그래도 긍정적인데.... 10완드가 가운데에서 흐름을 다 깨버리네요;; 2펜타클이나 운명의 수레바퀴가 위아래로 나온 걸 봐서는 여름이 지나야 되지 않을까 합니다. 최대한 긍정적으로 읽어본다면 여름쯤 덥고 힘들 때 기분전환 삼아 휴가를 가거나(2펜타클) 다른 활동을 한다거나 하면서(10완드-운명의 수레바퀴) 새로이 알게 되는 사람이 있겠네요.

Posted by Lumia
:

w님: 이직한회사에서 직원들과 섞이지 못하는것 같고 좀 돌리는 분위기인데 적응을 해보는게 좋을지 다른곳을 알아보는게 좋을지 모르겠어요

뭐... 사실 이건 상위 관리자가 잘못했다고 봐도.... 다른 직원들과 잘 어울릴만한가를, 새로 뽑을 때 제대로 판단을 했어야 되는데... 직원들 힘이 너무 강하네요(심판). 위쪽 관리임원들은 질문자분을 그래도 좋게 생각하는 편인데, 일반 직원들 단계에서 질문자분과 안 맞는다고 생각하고 있다고 보입니다(심판-9소드). 질문자분은 스스로가 여성스럽지 않다고 하셨는데, 내향적이고 감성적인 것은 매우 여성적인 경향으로 보입니다(퀸컵). 

이 회사에서 적응하는 것은 무리라고 보이고 결국 다른 곳으로 옮기시게 될 것 같군요(6소드-태양).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