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님: 한달전쯤 끝난 사람이 있는데.. 대화부족 그리고 솔직하지못했고둘다 고집부리다 더 큰오해를 만든것같아요, 못다한 말들이 많아 한번은 속시원하게 얘기해보고싶습니다.그런 기회가 올까요? 상대방에게 연락이 올지..둘의 인연이 이렇게 끝인지 궁금해요.

상대방은 이 관계에 유감만 남은 것 같습니다(5컵). 사실 상대방이 페이지컵으로 나왔기 때문에... 나이에 비해 그다지 성숙한 사람은 아니라고 보입니다... 금방 욱하기도 하고 비논리적인 생각도 하고...(0-fool) 이래저래 이 관계에서 얻어진 게 없다고 여기는 듯 하네요. 그래서 상대방에게서 먼저 연락이 오지는 않을 것입니다.

질문자분에게는 커뮤니케이션과 결합을 의미하는 연인카드가 나와서... 아직도 이분에게 할 얘기도 많고, 대화를 하고 싶고 다시 만나고 싶어하는 마음이 있지만, 이분을 만난다고 해서 상처가 봉합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3소드). 연락을 먼저 하신다고 해도, 그냥 지나간 일로 남기자고 반응이 올 듯 하네요(6컵).

Posted by Lumia
:

n님: 남자친구와 앞으로 관계운이 궁금해요- 지금 남자친구와 헤어질뻔하다가 안헤어지고있지만- 관계가 불안불안하네요-


남자분이 대체로 자기 불만사항을 말을 안하고 잠수타는 스타일인 것 같군요(여사제, 킹컵). 해봐야 '우리 시간을 좀 갖자' 정도만 얘기할거 같은데.... 괜시리 여자분만 상황적으로 불리하고 속만탈 듯 합니다(5소드). 여자분도 점차 본인 속마음을 제대로 표현하지 못하는 것 같구요(5소드-4완드). 관계가 종속을 뜻하는 악마카드라... 일단 가까운 시일 내에 헤어지지는 못하시겠지만, 질문자분쪽에 나온 탑 카드가 파괴를 의미해서... 결국 언젠가는 질문자분이 헤어짐을 고해야 될 거라고 해석이 됩니다.

Posted by Lumia
:

U님: 취미로 a랑 b 둘중 뭐가 더 나을지요

구체적으로 뭔지는 정확히 알 수 없지만... A는 하시던 거... 인듯 싶고, 가끔 생각날 때 하는 정도로 충분해보입니다. B는 안해본 거 같은데(9소드), 처음에는 그다지 재미 없지만 하면서 익숙해지고 만족스러워질 것 같습니다. B가 돈이 더 많이 들어가나요?

Posted by Lumia
:

ㅋ님: 남사친에게 호감이 생겼습니다 저는 상대방도 저에게 호감이 어느정도 있다고 느꼈는데 고백이 없어서 저만의 착각이라고 생각하고 마음을 접고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저 마음에 솔직해지자는 생각이 들어서 고백을 결심했습니다. 만약 고백을 한다면 이루어질까요?

상대방에게 나온 0번 fool카드가 좀...

질문자분은 퀸펜타클로, 관대하고 성숙한 모습으로 보여집니다. 하지만 퀸펜타클은 또한 실패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보여주는 카드이기도 합니다. 

반면에 상대방은 페이지컵으로, 감성적이지만 충동적이기도 하고 보이는 모습에 비해서는(6컵) 미성숙한 부분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 고백을 하면 그냥 예전처럼 친구로 지내는 게 더 좋겠다고 할 수 있다고 해석이 되네요(6컵). 일단은 한동안 가능성만 열어두시고(마법사) 한두달 더 고민해보시는 게 어떨까 합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