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님: 정말 마음 맞는 사람 만나 연애도 하고 결혼도 하도 싶은데 제 인연은 언제쯤 나타날까요.

현재위치가 달 카드로 불명확하기는 하지만... 취해야 할 액션에서 10소드가 나오면서 지금과는 많이 다른 상황과 생각의 전환을 겪으실거라고 보입니다. 10소드는 '부정적인 생각'을 의미합니다. 때문에 당장은 '이러다가 누구 만나지도 못하고 썸도 못타고 끝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할 수 있지만, 먼 미래 위치에 2컵이 나와있어서, 아마 1년 안에 연애를 시작을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결혼운

타로리딩 2018. 5. 14. 11:55 |

ㅂ님: 제 결혼운이 궁금합니다 슬슬 결혼이라는게 현실로 다가오는데 아직 저도 제 마음을 잘 모르겠어요ㅠㅠ 내년 봄까지? 음..일년 안으로 제 결혼운을 알고 싶습니다

음....................

이게.... 일단 결혼이 1년 안에 가능한 배열이기는 합니다... 그런데, 준비 안 된 상태로 갑자기(탑) 너무 서둘러서 결혼할 위험이 있습니다(8완드-5펜타클-2컵). 혹시 지금 사귀는 분이 있나요? 없다고 한다면 올해 안에 결혼할 사람을 갑자기 만나서 내년안에 아주 빠른 속도로 진행될 수 있다는 해석도 됩니다만.

사실 결혼을 생각하기에는 요즘시대로서는 조금 이른나이기는 합니다마는, 결혼 적령기인 것도 맞긴 맞지요. 되도록이면 결혼이라는 것 자체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미리미리 정리를 해 보시는 걸 권해드립니다. 

Posted by Lumia
:

h님: 제가 최근 괜찮게 생각하는 남자가 있습니다. 남자분은 저를 아직 모르구요. 만약 절 알게 된다면 호감을 갖게 될지? 이성적 사이로 발전 가능성 있는지 궁금합니다. 

연상인 건 맞는 듯 합니다(킹펜타클). 그나저나 너무 명확하게 나와서.... 다른 설명을 덧붙이기가 힘드네요; 아직 모르는 상태지만(9소드) 알게 된다고 하더라도 질문자분에게 관심은 생기지 않을 것 같습니다...(4컵)

Posted by Lumia
:

ㅇ님: ㅇ님: 제가 자리이동하려했으나 C가 퇴사 의사를 밝혀서 제가 그냥 이자리에 있겠다 했으며 대신 새로운 사람을 뽑아서 인원을 충원 하기로 했는데... 인사과장이 c를 또 잡는 겁니다. 현상황에서 누가 정규직이 될까요?

현재 나온 카드들로는 B가 제일 정규직 전환이 가능성이 높습니다(세계-3펜타클). A는 의외로 중간에 그만둘 가능성이 큽니다. C도 그만둘 생각이 크구요(2완드-달). 아마 원하는시점에 퇴사하긴 힘들겠지만 어쨌거나 퇴사를 하든 이직을 하든 할 겁니다(6소드). 

질문자분은... 정규직은 안되는데 일만 많아질 우려가 있네요...(10완드)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