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님: 30일에 면접 본 회사 합격 연락이 올까요?

음....... 애매모호하네요.... 회사에서 연락을 하는 것이니 회사 입장으로 봐야 합니다. 나이트소드라면 생각보다는 급하게 사람을 구하는 중이라고 보입니다. 5컵이 그다지 좋아보이지는 않지만, 회사입장에서 본다면 이것은 '딱히 완전히 마음에 드는 건 아니네...' 라고 볼 수 있습니다. 나이트컵이 제안을 하는 카드이니 연락이 오기는 할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ㅂ님: 이번주월요일에소개받고 일단연락주고받고있고 주말에볼예정인데요 연락했을때의 느낌은호감있는편이예요 소개팅 잘될까요?^^ 저랑잘맞을지 만나봐도될지 궁금해요 ;;

질문자분 입장에서는 정작 만났을 때 좀 데면데면한 느낌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별-5완드). 상대방은 그냥 '대충 이정도로만 놀다 와야겠다' 정도(2완드) 생각을 하고 있다고 보입니다. 당일은 그냥저냥 즐겁게 보내고 오겠네요(3컵). 상대방이 배려는 잘 해 줄 것 같은데(6컵) 관계가 킹소드면 마음에 들어서 잘 해준다기보다는 서로 예의를 차린다... 에 가까울 듯 보입니다. 조금은 편안한 마음으로 가셔도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Posted by Lumia
:

m님: 제가 관심갖던 남자분이 있어요. 연락을 하다가 서로 안맞는 부분이 생겨 그후로 남자가 맘이 뜬것같았습니다. 그렇게 한번 연락이 끊기고 제가 다시 연락을 했어요. 근데 점점 더 상황이 좋지않게 흘러갔고 지금은 연락이 끊겼네요. 저도 마음은 없지만 제가 이성에게 관심갖는 기회가 잘 없었기 때문에 궁금하긴 해요. 상대의 속마음이 어떤지 궁금합니다. 

두어번정도 더 뽑아봤는데.... 이 남자분에게는 계속 악마카드와 페이지컵이 번갈아가며 나오네요. 악마카드나 페이지컵 카드나 둘 다 이성적인 매력이 있는 카드지만, 정작 그 본인은 충동적이고 감정이 깊지 않다는 게 특징입니다. 이 남자분이 질문자분에게 매력을 느끼기는 했지만, 현실적인 사람이고, 질문자분의 마음(에이스컵)과는 잘 안 맞았던 것 같습니다. 특히 표현방식이 많이 달랐던 듯 싶군요. 그걸 남자분 스스로 느껴서(8소드) 끊어지게 되었다고 보이구요. 

사실 질문자분에게 8완드가 나왔고, 관계도 퀸컵으로 아직 이어질 여지는 남아있어서, 나중에 질문자분이 다시 연락을 하게 될 일이 생길 수도 있을거라고 해석이 됩니다.


Posted by Lumia
:

U님: 현재 과외와 대학원 입시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워낙 수입이 짭짤하다 보니 그만두기가 너무 아까워요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하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대로 병행을 해도 될까요

킹소드가 나이트소드로 내려가네요. 가운데 과정인 8컵도 축제를 뒤로 하고 떠나는 걸 의미하니... 수입이 아쉽지만 병행하기보다는 입시에 몰두하는 게(나이트소드) 좋을 것 같습니다.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면접본 회사에 합격될까요  (0) 2018.06.01
소개팅 잘 될까요  (2) 2018.06.01
2018년 6월 1일 오늘의 무료상담신청받습니다  (9) 2018.06.01
혹시 내 마음을 눈치챘을까요  (1) 2018.05.30
취업운  (1) 2018.05.30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개팅 잘 될까요  (2) 2018.06.01
과외와 입시 둘 다 병행해도 될까요  (0) 2018.06.01
혹시 내 마음을 눈치챘을까요  (1) 2018.05.30
취업운  (1) 2018.05.30
썸남은 나를 어떻게 생각하나요  (0) 2018.05.30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