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님: 약 열흘전 끝난 썸남이 있는데요.. 진짜 인연이 여기까지일까요?  제가 다시 전화를 해보고 싶은데 괜찮을까요?확신이 서질 않습니다

질문자분이 먼저 연락을 해서(8완드) 대화를 요청한다고 하더라도(나이트컵) 결국 끝났다는 것만 깨닫고(세계) 명백한 결과물(태양)만 확인할 것 같습니다. 물론 상대방도 고통스러운 것은 매한가지지만(매달린사람) 결국 헤어짐의 통과의례라 생각하고 연락을 안 받거나 받더라도 마음의 문을 열지 않을 것입니다(4펜타클). 그냥 이미 마음이 떠난 상태라(8컵)... 

Posted by Lumia
:

b님: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최근 저에게 관심이 생긴 것 같습니다. 정말 관심이 생긴 건지 궁금합니다.

아니요..... 아프시겠지만;; 그냥 상대방은 자기 아는 사람들(9펜타클)에게 하던대로 하는 중이고(2완드) 연애자체에도 별 관심이 없어보이고(퀸소드), 질문자분에 대해서도 그다지 이성적인 관심을 두고 있지 않다고 해석이 됩니다(4컵).

Posted by Lumia
:

ㅋ님: 현재 제가 처해있는 상황이 같이 일하는 사람이 저 제외 3명이 있는데요. 어떻게 제가 행동해야 스트레스 안받고 올 한해를 지낼지 알고 싶어요

이게 사실 정치력과 정치질이 필요한 상황이라..............


A는 누구 편도 아닙니다. 그냥 주어진 시스템과 상황을 자기 입맛에 맞게 이용하는 사람일 뿐입니다. 본인도 A를 적당히 필요한만큼 이용하시면 됩니다. 가능하다면요.

B는 전부 펜타클이네요. 사실 이분이 제대로 일을 해서 결과물을 내야 되는 사람일 것 같은데...... 그냥 이분의 기분만 맞춰주고 서로의 일에 터치하지 못하도록 하는 게 최선입니다. 

C는.... 하다가 중간에 못하겠다고 할 가능성도 있고 일 배우는 초반이라 그럴 수 있기도 하겠지만 일하다 사고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탑). 

Posted by Lumia
:

A모님: 모임에서 만난 제게 배려를 잘해주시는 제 또래 남자분... 모임 마치면 일부러 절 기다렸다 인사하는 느낌이... ;; 순 제 착각일까요?그 남자분은 제게 어떤 속마음이고 이 사람과 관계는 앞으로 어떻게 될수 있을까요? 

관계가 페이지펜타클이고, 상대방에게 악마카드도 나와있어서 착각은 아니신 듯 합니다. 그렇지만 아직 조금 애매한 부분이 있기는 하네요(정의). 퀸펜타클과 악마카드로 인해, 회원들에게 자기 어필+관리차원에서 어느정도 하는 것도 있구요. 호의를 가진 것은 맞다고 보입니다. 일단 호의는 맞지만 이것이 자기 바운더리 관리인지 이성적 호의인지가 상충되는 걸로 나타나기 때문에(정의-악마) 조금 더 살펴보세요.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