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님: 곧 있으면 제 생일이 다가옵니다 그사람은 후폭풍이 온건지 변화가 있는거 같은데 후폭풍이 온게 맞는건지 모르겠어요 그사람한테 연락이 왔으면 좋겠는데 그사람한테 연락이 올까요?

관계를 나타내는 위치에 과거의 추억을 상징하는 6컵이 나왔습니다. 이걸 어느정도 후폭풍... 이라고 표현할 수야 있긴 하지만, 상대방이 굳이 먼저 연락을 다시 할 것으로 보이지는 않습니다. 이미 떠나간 상태이니(8컵) 후폭풍은 있어도 어쩔 수 없다는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재회를 이야기 하기에도, 지금와서 생일 핑계로 연락하기에도 상대방 입장에서는 불리하구요(5소드). 또한 전반적으로 질문자분 입장에서 달 카드가 나왔기 때문에 상대방의 상황 자체가 질문자분의 추측에 더 가깝기도 합니다.

Posted by Lumia
:

올해 연애운

타로리딩 2018. 6. 11. 13:21 |

y님: 올해 남은기간 연애운 부탁드립니다!! 남자친구 생기긴 할까요...;

에이스펜타클이나 나이트컵은 좀 긍정적으로 보이기는 합니다마는..... 2펜타클이 행복없는 번영, 또는 두가지 사이의 균형을 나타내기 때문에... 연애를 시작해도 그다지 즐겁거나 행복하지는 않을 것 같네요. 별카드도 막연한 희망 정도로 해석이 되어버립니다. 마음가는 사람이 나타나기는 하더라도 남자친구가 될 정도까지 진전이 될지는 미지수... 로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하반기 연애운

타로리딩 2018. 6. 11. 12:53 |

ㄱ님: 하반기 연애운이 궁금해요 제 인연은 언제쯤 나타날런지요... 아니면 그냥 마음을 비우고 살아야 할까요..

이래저래 올해는 연애운이 별로 좋지가 않네요... 연인카드와 교황카드 제외하고 전부 소드카드인데다가 에이스소드에서 곧바로 10소드로 가버리는 바람에.... 괜히 소개팅이든 뭐든간에 주변 찔렀다가 본전도 못 건질 가능성도 큽니다... 여러면에서 올해는 마음 비우고 다른 일에 몰두하시길 권합니다.

Posted by Lumia
:

ㅁ님: 저번에 아티스트 댓글 여쭤본 학생이에요:) 최근 이분이 새로 올리신 글 2개에 각각 댓글 남겼는데 읽으셨을까요?


가운데에 5소드가 강력하네요. 덧글이 많이 달린 글이라면 다른 덧글들에 묻혀서 못보고 지나쳤을 가능성이 높고, 덧글이 많이 없더라도 아직 안 본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