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님: 같은회사에 한살연상의 남자가 있는데 호감이 갑니다. 알고 지낸지는 6년째구요, 사실 그 친구는 예전부터 저에게 몆번의 고백을 했는데 저는 바보같이 이제서야 그 친구의 진심을 알았네요.. 지금 다가가려니 늦은거 같기도 하고 그 친구는 저에게 어떤마음일까요?

상대방이 아직 마음은 남아있지만(에이스펜타클) 오래 되어서 좀 늦긴 했습니다....   질문자분은 이제서야 마음이 움직이기 시작했는데(운명의 수레바퀴) 상황이 불리하네요(5소드). 아직 기회는 있다고 보이지만.... 상대방도 몇번 고백을 했다가 거절당한만큼.... 질문자분 또한 한번 호감을 밝힌다고 해서 상대방이 바로 받아줄 것 같지는 않습니다(9소드). 이래저래 상대방은 스스로의 마음에 대해 확신이 떨어진 상태라고 여겨집니다(7컵-나이트완드). 그렇다해도 지금이라도 시도를 해 보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Posted by Lumia
:

M님: 최근에 병원에 다니면서 의사선생님께 호감을 가지게 되었어요. 어떻게 하면 선생님과 친해질 수 있을까요? 

8소드나 장애물 위치의 운명의 수레바퀴를 보면.... 타이밍이 썩 좋지는 않지만... 조언이 6완드면 오히려 정면돌파가 더 수월할 수도 있습니다. 그냥 평범하게, 여자친구 있으시냐고 물어보고 가면서 음료수 한잔이라도 가져다주는 것도 방법이겠지요. 그냥 사람 대 사람으로 대할 수 있는지가 관건이네요(2컵). 일단은 '친해지는 것'이 중요하니까요.

Posted by Lumia
:

ㅁ님: 직장을 다니던중에 해고되고 그 이후로 여기저기 면접을 봐도 좋은 소식도 없어 답답한 마음뿐입니다 언제쯤 오래다닐수 있는 곳에 취업이 될까요?

흠... 이래저래 좀 많이 불리하네요(5소드-8소드). 퀸완드나 여제카드가... 혹시 이전 직장에서 인간관계 갈등 때문에 해고된 건가 싶은데 피드백이 필요합니다. 만약 그게 아니라면 사장이 직원관리(퀸완드)를 잘 못했다(5소드)고 보여지구요. 

어쨌거나... 지금으로서는 어디를 가도 비슷한 일이 일어날 수 있어서... 힘드시겠지만 차라리 여름이 좀 지나고 나서 취업시도를 해 보시는 게 어떨까 합니다(정의-8소드).

Posted by Lumia
:

z님: 일년넘게....혼자 호감을 가진거 같은데.. 잊을만 하면 눈앞에서 자꾸 마주쳐서..ㅠㅜ 자꾸만 상대의 마음이 궁금해서 질문드려요. 이남자는 나를 여자로써 어떻게 생각하고 있나요? 호감이 생겼을까여? 맘에 변화가 있었을지 궁금해요!

아는 사람으로서의 호기심(페이지펜타클) 정도 말고는 딱히.... 4완드도 변화의 의미는 없고 절제카드 또한 이성으로서 생각하는 이미지는 아니거든요. 질문자분에게 퀸컵이 나온 걸 보면 질문자분이 여성적이지 않은 것도 아닌데... 별로 상대방 마음에 변동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