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님: 이전에 썸타다 흐지부지된 직장동료가 있는데요 :( 지금은 지나갔지만.. 그분도 완전히 접으신건지, 나중에라도 계기가 다시 생길지 궁금합니다.

음... 달 카드네요. 완전히 접었다고 보기는 힘들지만 그렇다고 여지가 남아있다고 하기는 애매합니다. 부정쪽에 더 가깝지요. 질문자분도 아직 조금 마음이 남아있지만(2컵) 글쎄요.... 결국 서로 완전히 마음을 접을 거라고 해석이 되는군요(6소드-4소드).

Posted by Lumia
:

ㅇ님: 현재 제가 일하는 곳에서 제게 다가올 남자가 있을지 궁금해요

전부 여성적인 이미지들이군요.... 3컵이 물론 긍정적인 카드이기는 합니다... 하지만 동료애에 가깝지 지금 배열에서는 이성적인 관심을 가지고 다가온다고 보기는 힘들 것 같습니다. 퀸소드와 퀸컵이 서로를 마주보고는 있지만 본인과 다른 유형의 사람에게 가지는 호기심에 가깝다고 해석이 됩니다.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결혼운  (1) 2018.06.20
썸타던 사람은 다음에 계기가 있을까요  (1) 2018.06.18
올해 결혼가능할까요  (1) 2018.06.18
상대방은 나에게 어떤 마음일까요  (4) 2018.06.15
어떻게 해야 친해질 수 있을까요  (2) 2018.06.15
Posted by Lumia
:

n님: 남자친구랑 연락은 자주 하는데 일때문에도 그렇고 개인 사정도 있고 멀리 떨어져 지내서 만나지를 못하고 있어요 . 서로가 마음은 준비 되어 있는데 올해 결혼을 할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떨어져 지내는 것에 대한 불안감과 상황이 질문자분에게 나와 있네요(8컵-7컵). 관계 자체는 6소드로 무난하게 흘러가는 중입니다. 하지만 아직 남자분이 자신이 없고 결혼준비가 되어 있지 않아보입니다(페이지완드-2소드). 배열에 형태와 확고함, 현실성을 의미하는 펜타클도 나오지 않았구요. 올해는 그냥 이렇게 흘러가게 될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ㅈ님: 공시 장수생입니다. 처음에는 일행직 준비하다가 올해 직렬을 바꿔서 제 전공과 관계된 공무원 시험을 쳤어요 곧 발표인데 합격될까요?

전공과 관련되어 있으니 과정에 킹펜타클이 나쁘지 않네요. 직렬을 바꾼 게 긍정적으로 작용했다고 보입니다(운명의 수레바퀴). 합격되시지 않을까 싶네요(3완드).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