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님: 현재 남자친구가 없고 생활반경도 여초입니다. 그런데 요즘 연애가 하고싶고 외로워요. 소개도받고 노력해보려고하는데 곧 남자친구가 생길까요?

소개받는 것으로는 그다지 원하는 사람을 만나거나 좋은 사람을 만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말 그대로 때가 되면... 이라는 말 밖에는... 오히려 연애에 대한 관심이 떨어질 때쯤 연애를 하게 되지 않을까 합니다.

Posted by Lumia
:

ㅎ님: 올 여름 공무원 시험 합격할 수 있을까요 남들보다 시간이 촉박했던지라 다급히 하고는 있는데 해낼 수 있을지 걱정이 됩니다.

음.... 두가지 해석이 가능한 배열입니다. 본인이 지금까지 어떤 방식으로 했는지에 따라 갈리는데요. 


첫번째는 슬슬 깊이 있는 공부는 접고 좀 더 기출문제라든지 훑어보기에 주력해야 되지 않을까... 하는 해석입니다. 8펜타클도 성실히 하는 사람의 모습이고, 은둔자 카드도 많은 것을 알고 때를 기다리는 사람이니, 잘 하시는 거 같긴 한데, 어디까지를 해야되는지에 대해 끊어내는 결단력이 조금 부족해보입니다. 


두번째는 완전히 상반되는데, 차라리 작정하고 주력으로 더 공부를 할 과목 하나를 정해서 그것만 정리를 해 두는 것입니다(8펜타클-은둔자). 만약 지금까지 훑어보는 공부만 했다면 이쪽 해석이 합당하겠지요. 

Posted by Lumia
:

ㄲ님: 저번에타로봣을땐 다른여자없는거같다고나왓는데 먼가sns보면있는거같아서여ㅠㅠ

이친구 속마음이랑 앞으로관계가궁금해여ㅠㅠㅠ

일단 다른 이성은 없네요. 그저 뭐든간에 여기저기 관심이 많이 가는 시기인듯 합니다(페이지완드).

완드가 많고 펜타클이 없는데... 메이저도 사라졌구요. 다시 사귀는 사이가 된다기보다는 그냥 이 상태 대로 적당적당히 가끔 안부묻고 지내는 사이 정도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4완드). 



Posted by Lumia
:

결혼운

타로리딩 2018. 6. 20. 12:08 |

ㄷ님: 내년에 결혼하고 싶은데 만나는 남자가 없어서 걱정이에요 제 결혼운이 궁금합니다

아직 만나는 사람이 없는 상태에서 보는 결혼운은 사실 의미가 없지만......

결혼이 가능한가, 에 대해서는 네 가능합니다(6펜타클). 페이지완드의 의지나 호기심이 킹컵으로 발전하는 걸 보면, 올해 안에 결혼할 사람을 만나는 건 될 것입니다.


다만 '내년'이라는 기한을 정한다고 한다면, 내년 안에 결혼이 가능하기 위해서는 7소드와 같은 편법이나 현재 써보지 않은 방법들을 동원해야 될 필요성도 있습니다. 이 경우 6펜타클도 그다지 동등한 입장으로 보이지 않기 때문에 어떤 방법이 되건간에 그다지 추천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결혼 자체가 급한 것인지, 압박이 오는 것인지, 단순히 본인이 하고 싶어서인지가 명확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 배열상으로는 본인이 하고 싶어서이지 상대방에 대한 기준이 구체적이지는 않은걸로 보이네요. 이러면 결혼준비 과정에 들어가도 그다지 만족스럽지는 못할 수 있습니다(5완드).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