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님: 현재 일하는 곳에서 향후 제가 어떤상황에 처하게 될지 알고싶어요. 그리고 현재 저는 어떤 상황에 처해있는지도 궁금해요.

쥐와 여우, 여우와 달의 조합은 너무 안 좋은데요.... 가운데의 달이나 별 자체는 직업과 연관이 있지만서도... 지속적으로 자잘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데다가, 뒤로 다른 꿍꿍이가 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쥐와 여우 카드는 말 그대로 '작당모의'를 의미하거든요. 여러가지로 조심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별 카드와 어린이 카드는 따로 본다면 새로운 직장을 가리키게 됩니다. 이곳을 떠나서 다른 직장으로 가시게 되지 않을까 싶군요.

Posted by Lumia
:

B님: 지금 연락하고있는 동갑남자가 있습니다 제가 연락을 끊으려해도 자꾸 연락을 하는데 그냥 심심해서인지 맘이 있는지 속마음을 알고싶어요

그냥 심심해서네요(2펜타클, 정의). 더 가까워지고 싶은 마음이 있다고 보기에는 페이지소드도 그냥 정찰병이고, 질문자분의 퀸소드에 비해 너무 가볍습니다. 하지만 질문자분이 퀸소드이고 상대방이 페이지소드이니 서로 통하는 부분이 있다고 생각해서 연락을 하는 것이겠지요. 개떡같이 말해도 찰떡같이 알아듣는다든지... 지식이나 가십에 대한 관심이 비슷하다든지... 관계가 여제카드인지라 쉽게 끊어질 사람은 아니라고 보이네요.

Posted by Lumia
:

ㅇ님: 제가 중학교때부터 친한 남자애가있는데 옛날에는 감정이생기지않다가 요즘에 조금씩 좋아하는감정이 생기는데 이친구는 없는거같긴하거든요..그래서 이 남자애는 저를 어떻게 생각하고 고백하면 어떻게될지가 궁금해요

지금... 고백하면 굉장히 불편한 사이가 되거나... 다시 안 보게 되거나...(8컵-심판) 가 될 것 같습니다. 그냥 그 나이 또래의 남자애가 가질 수 있는 이성에 대한 관심 정도만 가지고 있지(에이스완드), 사귀는 사이는 상대방에게는 상당히 부담으로 작용할 것 같군요. 질문자분이 고백한다고 해도 묘하게 차일 가능성이 높구요(5소드). 현재로서는 그냥 아주 친한 남사친 정도의 편법(7소드)으로 가까이 있는 게 낫다고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ㅈ님: 신입으로 구직중입니다. 지원하는 곳에서 소식도 뜸하고 연락오는 곳도 제 성에 안차고 하니 요즘엔 의욕도 없고 막막하기만 하네요 제가 눈이 너무 높은 건 아닐런지 걱정이네요 제 하반기 취업운이 어떨까요? 제 맘에 드는 곳에 취직할 수 있을까요?

눈이 좀 높은 편이긴 합니다만, 긍정적인 배열로 보이네요. 하반기에는 지금까지 이력서도 보내고 구직활동을 한 것에 대해 평가를 받고(심판) 취업을 해서(4완드) 원하는대로의 결과물(에이스펜타클)을 얻게 될 것입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