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님: 호감가는 남자분이 있는데요. 저에 대한 마음과 앞으로 어떤 관계가 될지 궁금합니다. 

관계가 항구적인 상태를 뜻하는 세계카드인지라 아무래도 더 발전을 하기는 어려울 것 같네요. 물론 이분이 해외여행을 가 있고 멀리 떨어져 있어서 나왔을 수도 있지만, 9완드도 상황의 어려움을 뜻하고, 외적인 영향으로 나와 있는 페이지컵도... 지속력이 떨어지는 감정이라서요. 관계가 완전히 깨질 것 같은 배열은 아닌데, 그냥 아는 사이 말고는 더 진전시키기 참 어려운 배열이네요;

Posted by Lumia
:

ㅌ님: 엄마가 당뇨가 있으셨은데.. 당뇨합병증인 발가락에 상처로 인해서 가운데 발가락 뒷피부색이 검게 변하셨다고 해요. 엄마의 발가락 치료가 다른곳에 번짐(합병증) 없이 잘 치료 될까요? 되도록이면 절제 없이 치료가 되셨르면해요...ㅜ


건강운은 사실 잘 안 봅니다. 아마 다른 리더분들도 그러실거에요. 어차피 병원은 가야 하는 일이고... 

간만에 레노먼드 펴보네요. 

지금 드러난 그 부위 말고는 더 이상 절제를 할 만큼의 번짐은 없을 것 같기는 합니다. 하지만, 맨 아래쪽에 구름카드가 있기 때문에, 아직 말씀 안한 부위나 겉으로 보이지 않는 부분... 특히 바로 옆의 집 카드는 피부를 나타내기도 하니까요, 피부로는 당장 드러나지 않은 안쪽에 안 좋은 영향이 있을 수 있다고 보입니다(여우-나무-구름). 특히 점이나 검버섯처럼 드러나 있을 수 있다고 보이구요(별). 아버지가(남자) 집에서 신경 많이 써 주시고 꾸준히 관리를 도와주셔야 될 것 같네요(남자-나무-닻). 

Posted by Lumia
:

A모님: 프로젝트를 하면서 만나게 된 남자분이 제게 잘해주셨는데, 보니까 일하면서 알게 된 다른 여자분에게 지금 마음이 쏠려 있는 듯 보입니다. ㅜ.ㅜ그 사람에게 단순 친절인지 아니면 전 멀리하고 그 여자분에게 마음을 쏟는건지 모르겠네요 ㅜ.ㅜ 그 남자분은 제게 어떤 속마음이고 그 분과 관계는 앞으로 어떻게 될 수 있을까요?

음... 조금 아쉬운 배열이네요. 관심이 있었던 건 맞는 거 같은데(페이지컵) 점차 질문자분으로부터 마음이 멀어지는 모습으로 보여집니다(8컵). 이랬다 저랬다 하면 자기도 좀 찔리고 비난받을 거 알아서(8소드) 그 여자분에게 지금 당장은 그냥 단순 친절 정도로 대하려고 하는 것 같기는 합니다. 질문자분과도.... 이전보다는 좀 멀어진 거리유지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7완드).

Posted by Lumia
:

v님: 오늘 시험을 보는데 합격할까요...? 검정 시험입니다

긴장도가 너무 높네요(10완드). 물론 시험준비하느라 엄청 애쓰신 모습으로도 볼 수도 있습니다. 요점정리본이 있다면 시험 보기 전에 대충 훑고 시험을 보면 합격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에이스컵).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