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님: 한달전에 헤어졌고~ 며칠전 전화가 왔어요~ 다시 만나고싶다는식으로 말하는데~ 진심인지 모르겠네요~ 일단 전화하지 말라고 안 만날꺼라고 말은했지만~ 정말 이대로 정리되는건지~계속 연락이 올껀지~제가 먼저 연락을 할순없어요~ 그래서 앞으로 이사람과 어떻게 될까요??

다시 만나자는 말이 진심으로는 보입니다마는(2컵-연인), 질문자분은 사실 다시만나고 싶은 마음이 크지는 않네요(죽음-4컵). 그리고 오히려 이렇게 남자가 매달리는 상황이 묘하게 기분은 좋아보입니다(마법사).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분이 다시 연락을 한다고 해도 질문자분이 받아줄 마음이 있다고 해석되지는 않습니다. 상대방에게 에이스완드가 나왔는데요. 다시 연락을 해 올 정도로 지속적인 에너지가 있다고 보이지는 않는군요. 그래봐야 한번 정도 더 찔러보고 아니면 그만둘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E님: 한살 많은 썸남이 연락이 끊겼는데 연락이 올까요 ㅠㅠ 너무 진중한 사람이라 그런건지 아니면 절 좋아하지 않아서인건지 그 사람의 속마음이랑 이 관계가 너무 궁금합니다 ㅜㅜ... 

진중한 사람이기는 한데, 질문자분보다는 본인의 안위가 더 중요한 사람으로 보입니다...(7완드-전차). 실상 태양카드와 7완드면, 좋아한다는 마음이 그렇게 크다는 느낌은 안 드네요... 좀 더 남들 눈치 안봐도 되는 관계를 원하는 걸로 해석됩니다(태양). 다시 연락은 올 것 같습니다(에이스컵).  


Posted by Lumia
:

ㄱ님: 아는 남자가 계속 생각납니다.. 안지는 몇년 되었는데 한번도 이야기 해본적 없는 얼굴만 아는 사이입니다. 잊을만 하면 한번씩 마주칩니다. 용기를 내진 못하겠고.. 그 남자에게 저는 어떻게 기억되는지 알고싶네요.

질문자분이 외적으로 퀸컵이고, 관계도 에이스컵이면, 상대방이 아예 존재를 모르지는 않을 것 같네요(3완드). 다만 상대방이 질문자분에 대해서는 그냥 아무런 생각이 없어보입니다(0-fool). 질문자분도 그냥 이분을 마주치는 것 말고는(에이스완드) 더 아는 게 없다보니... 상대방에게는 질문자분이 좋을 것도 나쁠 것도 없지만... 혹여 인사라도 하면 조금 깜짝 놀랄 것 같긴 합니다.

Posted by Lumia
:

1234님: 몇주전에 썸타던(?) 친구가 있었는데 연락하는 동안 그 친구가 좋긴해도 솔직히 너무 실망스러운 부분이 많다보니 실망한걸 제가 완전 티를 많이 냈거든요 그래서인지 그친구도 그 사실을 느꼈던거같아요 그러면서 지금은 서로 연락을 안하게됐는데 뭐랄까 신경이 계속 쓰이긴하네요 과연 이친구한테 연락이 올지, 앞으로 이친구랑 어떻게 될건지가 궁금합니다. 

실망한 부분에 대해 티를 내기는 했지만 이렇게 되려던 건 아니었겠지요(5컵). 하지만 상대방으로서는 자기자신이 아무것도 아닌 바보로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0-fool). 이분도 자존심이 꽤나 센편인데(킹완드) 지적을 받는 기분이니 자존심이 많이 상했겠지요. 연락을 하거나 만나거나, 실망스러웠던 부분을 고치는 걸 부담으로 생각하는 걸로 보입니다(10완드). 아무래도 다시 연락이 오기를 기다리는 건 어렵다고 보입니다(매달린사람). 질문자분이 먼저 연락을 한다면 .... 일단 답은 할 것 같지만, 그 이후에 다시 잘 이어지는 건 미지수네요.



Posted by Lumia
:

아직 유료상담 오픈 안했습니다. 

일단 지금 메일 보내신 분들은 오늘 안에 답은 해 드리겠습니다마는.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