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님: 썸남이 연락을 끊은 이유가 궁금합니다. 소개로 만나서 7-8번 만났었는데 회사일로 스트레스가 크다며 연락이 끊겼습니다. 제가 싫어진건지 정말 일때문에 힘들어서 만남을 그만둔건지 알고 싶어요. 

표면적으로는 본인이 어쩔 수 없는, 회사일 같은 걸 핑계로 댔지만(죽음), 질문자분에게 이제 별로 이성적인 관심이 안 가는 것 같습니다(4컵). 그리고 달 카드는 숨겨진 것을 의미해서... 아무래도 다른... 관심이 가는 사람이 생긴 게 아닌가 합니다(달). 

Posted by Lumia
:

올해 연애운

타로리딩 2018. 8. 13. 18:42 |

ㅎ님: 올해 남은 기간동안의 애정운이 궁금해요 인연있는 사람을 만날까요?

매달린사람 카드가 나와서... 올해 말이 되어서야 인연이 닿는 사람이 생기지 않을까 싶군요. 퀸펜타클에서 페이지펜타클로 떨어지는 것도 썩 좋지 않아보입니다. 물론, 페이지펜타클을 시작의 의미로 본다면 긍정적으로 볼 수 있는 부분이 있지만... 두 카드가 서로 연결고리가 없는 게 너무 안 좋네요. 여러가지로 올해 말까지는 좀 기다려보셔야 될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ㅂ님: 7월 초에 소개받아 처음만났고 다섯번째 만남가진 날 사귀기로했어요 잘만나고있고요 저랑 잘맞을지 진지하게 만나봐도 될지요?

상대방에게 연인카드가 나왔기 때문에 말이 잘 통하기를 바라며 좋아하는 마음이 크다고 보입니다. 나름 열심히 질문자분에게 맞춰주려는 노력도 보입니다(8소드). 사귀기로 한게 꽤 만족스럽다고 해석이 되네요(9컵). 질문자분은 원래 관성이 크다보니 사귀기로 한다고 해도 아주 천천히 마음을 여는 스타일이라고 보입니다(나이트펜타클). 일단은 상대방을 잘 믿어주시는 게 중요하고, 관계 자체는 다이나믹하거나 즐거운 것 보다는, 평탄하고 잔잔한 일상적인 관계가 될 것 같습니다(10펜타클).

Posted by Lumia
:

하반기 연애운

타로리딩 2018. 8. 13. 17:34 |

A모님: 올 하반기에는 혹시 저도 좀 마음에 들고 제게도 호의적인 연인될 만한 인연이 생길지요? 하반기 연애운이 궁금합니다.

하반기에도 썩..... 썸을 타는 정도까지는 될 것 같습니다(5펜타클-나이트컵). 그런데 그 이상 무언가가 일어날지는 좀 미지수네요(절제). 물론 .... 운이 왔을 때 행동하기 나름이지만요. 최소한, 늦가을쯤 질문자분에게 호의적인 사람은 생길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아직 유료상담 오픈 안했습니다. 

일단 지금 메일 보내신 분들은 오늘 안에 답은 해 드리겠습니다마는.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