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님: 이제까지 많은 연애를 가볍게 해오다가 지금은 남자친구가 없는 상태입니다. 부드러운 외모와 달리 감정기복이 심하고 직설적이고 표현력이 강한 편입니다. 제 마음이 변해서 단기간에 헤어지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어요. 주변에 결혼하는 친구들이 많아질수록 제가 어떤 배우자를 언제 만날 수 있을지 궁금해져요. 결혼운이 있을까요?

사실 질문이 타로에는 적합하지 않지만.... 단순히 운의 양을 측정하자면... 결혼은 하실 수 있다고 해석됩니다. 근데 쇼윈도부부가 될 위험이 있네요(6완드-태양). 각자의 영역을 그대로 지키고 결혼하고도 각자의 생활을 할 수 있는...(정의-7소드) 그런 사람을 만나셔야 될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A모님: 직장에서 주최하는 공모전에 출품을 한 상태입니다. 결과가 나오려면 좀 있어야 하고요. 만약 여기서 상을 받으면 직장에서 어느정도 메리트도 있기는 해서 나름 고생했습니다만... 제가 낸 작품이 공모전에서 입상이 가능할지요? 분야는 예술이라 보면 될 듯 하네요.

아... 애매하네요. 나이트완드에서 퀸완드로 가는 건 꽤 괜찮은데.... 3소드와 4컵이라.... 

독특하고 전문적이긴 한데(3펜타클-3소드) 뽑는 입장에서는 너무 튀거나 과하다는 느낌을 받지 않을까 합니다(4컵). 무난한 걸 원했는데 너무 질문자분의 가치관이 반영된 느낌이랄까요. 몇등까지 뽑는지는 모르겠지만, 말 그대로 입상까지만 가능할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ㅇ님: a와 s 분야 중에 어느 분야가 더 적성에 맞는지 궁금합니다. 두 분야 모두 좋아하며, 취미로 계속하거나 직업을 가질 생각이 있습니다.

s가 좀 더 전문적이거나 다른 누군가에게 배울 수도 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9펜타클은 inner circle을 나타내기도 하기 때문에 취미용 소모임에 들어가서 활동하기도 수월하다고 보입니다. 

a는 혼자서도 취미로 할 수는 있지만, 정말 순수 취미로만 남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취미로 계속하거나 직업을 가질 생각이거나... 어쨌든지간에 s가 좀 더 낫다고 해석됩니다.

Posted by Lumia
:

y님: 8개월 준비한 시험을 드디어 봤는데... 겁나서 채점을 못하겠어요. 올해 원서 써볼만큼은 점수 나왔을까요

학업을 위한 목적이라면, 시험을 통과해서(심판) 새로운 영역으로 발을 들이고(나이트컵) 학업을 시작(페이지펜타클)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본인이 지금보다 더 나은 곳으로 들어가기 위한 시험이라면 나이트컵에서 페이지펜타클로 레벨이 떨어지기 때문에 조금 힘듭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