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님: 제가 호감가는 남자가 있는데요. 이제는 제 얼굴생김세에 대해서 어느정도 인지가 된상태이고 가까이서 얼굴을 본적도 몇번 있어서 성격적인거 빼고 ... 그남자는 제 외모(얼굴)이 어떻게 생겼다고 생각하는지 궁금해요.

산카드가 두드러지네요. 어느정도 골격이 있거나 선이 두드러지는, 좀 날카로운 외모라고 봤나봅니다. 첫인상이 좀 강하게 느껴진게 아닌가 싶습니다. 

Posted by Lumia
:

하반기 연애운

타로리딩 2018. 8. 22. 14:38 |

1님: 연애한지 3년 정도 된 것 같아요ㅠㅠ 올해 하반기 연애운은 어떨지 궁금합니다!!

나름 연애하고 싶고 외로운 마음들을 잘 통제해 왔는데(킹컵), 기댈만한 곳이 필요하신가 봅니다. 연애할만한 기회는 올 것 같습니다(페이지완드). 다만 페이지카드만 두장이고, 그나마도 페이지소드로 눈치를 보는 모습인지라... 썸탈만큼은 된다 쳐도(7소드) 연애까지는 내년으로 넘어가야 될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ㅈ님: 9월1일에 공기업취업시험을 치는데 합격할수있을까요?

하필 중간에 달이라..................... 17번에서 18번으로 진행되는 것 자체는 순행적이지만.... 

음... 그렇다고 하더라도, 결과의 8펜타클을, 취업해서 사원으로서 일을 시작하는 것으로 본다면... 

달 카드는 이를테면 추가합격이라든지... 조건부 합격과 같은, 명백하게 완전히 긍정적이지만은 않은 결과를 주기도 합니다. 그래서 일단 합격이라고 해석됩니다.

Posted by Lumia
:

ㅂ님: 이번년도 초에 헤어졌는데 상대방이 집착이 심하다고 5월에 글한번 남겼었는데요 아직도 그래서 힘들어요. 연락 장문의카톡 .. 가끔방문... 언제쯤 괜찮아질까요?

상대방이 슬슬 무리수를 두기는 하는데(10완드)... 올해 안에는 끝날 것 같긴 합니다. 

언제쯤 그만둘까... 를 다시 뽑아봤는데 10완드-9컵-2펜타클... 흠... 무리수를 두면서까지 그런 행동을 하면서 질문자분이 힘들어 하는 걸 즐기는 느낌까지 드네요. 


건강적인 부분은 스트레스 때문에 역류성식도염이 생기신듯합니다. 위내시경으로는 전체 질환의 반정도밖에 관찰이 안된다고 하니 식도산도검사를 따로 받아보셔야 될 수도 있지 않나 싶구요.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반기 연애운  (1) 2018.08.22
공기업에 합격될까요  (2) 2018.08.22
결혼운이 있을까요  (1) 2018.08.20
어느 분야가 내 적성에 맞을까요  (1) 2018.08.20
시험 점수가 잘 나왔을까요  (1) 2018.08.20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