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모님: 혹시나 현재 제 주변에 제게 이성적으로 관심이나 호감을 갖고있는 사람이 없을지요?

주변에 남자가 아예 없는 건 아니라고 봅니다. 근데 좀 사람들에게는 약간 철벽녀 스타일로 보일 수 있는 부분이 있는 것 같네요(나이트펜타클). 관심을 가졌다가도 괜시리 아니다 싶어서 마음을 접는 느낌이 듭니다...(10소드). 10소드는 '부정적인 생각'이라는 의미도 있으니, 질문자분을 실제로 접하기 전에 괜시리 이성으로 안 보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뭔가 좀 주요 타이밍에 결정적으로 여성으로 어필이 안되는 것 같달까요...




Posted by Lumia
:

B님: 최근 나이차이가 좀 있는 남자를 알게됐는데 저만의 오해인지 저에게 마음이 있는듯한데 확실하지않아요 그남자의 속마음을 알고싶어요 감사합니다

크게 두분 사이에 무언가 접점을 찾기가 좀 어렵네요. 질문자분쪽에 종결과 청산을 뜻하는 죽음카드와 심판카드가 나왔고, 상대방에게도 타인을 뜻하는 별 카드가 나와서요. 물론, 별 카드는 다른 사람들을 잘 도와주고 친절합니다. 그런데 전반적으로 별 카드나 킹완드나 멘토의 입장은 될 수 있지만, 이성으로서 바라보기는 약간 어렵습니다. 

'타로리딩 > 완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제쯤 이사갈 수 있을까요  (2) 2018.08.31
하반기 연애운  (2) 2018.08.27
공모전에 입상될까요  (3) 2018.08.20
검정시험 합격할까요  (3) 2018.08.08
전남친에게서 연락이 올까요  (2) 2018.07.06
Posted by Lumia
:

ㄴ님: 지난 4월부터 토익시험을 봐서 원서를 쓰려고 하는데 11월 첫시험까지 950이 나와야해요 근데 아직 한참 못미치는점수라.. 옮긴 학원이 멀고 문제풀이 위주인데다 리스닝수업은 거의 안하는 커리큘럼이라.. 아직 확신이 없는데, 여기를 계속 다니면 점수가 나올까요?

질문만 보더라도 그냥 이 학원을 다녀서는 그다지 올라가질 않을거 같은데요.

카드들 자체도... 나이트펜타클과 매달린사람이 ... 속도를 느리게 합니다. 특히 매달린사람 카드는 잘못하면 무의미한 희생으로 흘러버리는지라... 오래다닐 예정이라면 몰라도, 정확한 기간이 정해져 있는 시점에서는 아무래도 부정적일 수 밖에 없지요. 결과카드도 파멸을 의미하는 10소드라서 여기를 계속 다닌다고 해서 점수가 급격히 오를 것 같지는 않습니다.

Posted by Lumia
:

ㅂ님: 전 직장에서 해고되어 취업 준비중입니다. 올해 초부터 이직을 생각해오긴 했는데, 전 직장에서 강제로 이동이 되어 다니기 힘들어져 이번 달 초 취준생이 되었습니다. 이력서를 계속 넣고는 있는데 빠른 시일 내 취업을 원해서.. 조건 안따지고 제일 먼저 합격하는 곳으로 취업을 하고자 합니다. 제가 빠른 시일 내에 취업을 할 수 있을까요..? 그 시점이 언제쯤 일까요..? 

흠... 이정도면 이번달 안에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4완드-6완드-에이스펜타클). 안돼도 다음달 초까지는 취업하시지 않을까 싶은데요. 대신에 조건을 안 따지기 때문에 조금 일이 힘든 곳으로 가실 수도 있지 않나 합니다. 6완드가 의외로 옆에서 부담을 좀 주더라구요.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