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님: 남자분이 트레이너선생님이라 제가 운동하면서 만났어요 근데 선생님이 너무 잘해주더라구요 친구들도 오랫동안 pt받고있고한데 그런선생님 없다고.. 그냥 영업인가 싶기도 하지만..신경쓰이는거보니 저도 맘이 있나봅니다 저에대한 마음이 어떤지 알고싶네요

아... 아쉽네요 영업차원으로 보입니다(악마). 그렇게 이성적인 관심이 있다고 보기는 좀 애매한 것 같네요(10펜타클-4컵). 아무래도 이렇게 다정하게 잘 챙겨주는 남자분이 이상형이셨나봅니다(별). 에이스컵과 여제카드 때문에 여자로 안 보는 건 아니지만.... 관계가 악마라 돈과 회원관리차원(악마-여제)이 더 커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k님: 제 남동생이 저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합니다. 남동생과는 몇년 전에 크게 싸웠고, 작년에 제가 건강을 이유로 집에 돌아오게 되었고 동생은 군대에 가게되었습니다. 가끔 휴가 나오면 보는데, 동생이 저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되도록이면 이제는 좋게 지내고 싶거든요.

질문자분은 그냥 형식적으로 잘 지내게 되는 입장이고, 남동생은 시큰둥하고 관심을 두지 않으려고 하지만 뜻뜨미지근하게 아직은 싸웠을 때의 입장을 가지고 있는 상태로 보입니다. 

크게 싸웠더라도 군대에 가서 서로 자주 안 보면 '좋게 잘'지내는 건 좀 어렵지만 그냥 데면데면하게 충돌은 안하고 서로 소 닭보듯 지낼 수는 있습니다. 특별히 반응을 하지 않으면 별 일없이 지낼 수 있을 것입니다(3완드).

Posted by Lumia
:

하반기 연애운

타로리딩 2018. 8. 29. 11:23 |

A모님: 올 하반기에는 제 인연을 만날 수 있을지요?

여우카드가 좀 걸리긴 하지만 전반적으로는 괜찮다고 보입니다. 여우카드와 질문자분을 뜻하는 여성카드가 같이 붙어 있기 때문에 일하는 커리어우먼을 나타내기도 하거든요. 일때문에 바쁜 상태를 지칭할 수 있지요.

정원은 커뮤니티나 모임, 이벤트장소등을 나타내고 개는 친구, 친한 사람, 친근한 사람, 충성도 높은 사람등을 의미합니다. 때문에 새로운 사람 또는 멀리 있는 사람(배)을 만나서 친해지기 시작할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Posted by Lumia
:

ㅈ님: 단기알바 사기를 당했습니다. 카톡으로 제 신분증 앞, 뒷 면 사진을 전송했고 제 신분증을 들고 셀카 찍은 사진도 전송했습니다. 연락은 두절된 상태인데 그 이상 더 요구 하는 것은 없었구요. 주민번호, 전화번호, 이름, 주소,얼굴이 노출된 상태인데 이게 신종 사기 수법이더라구요.. 일단 면허증은 재발급 받았고 사이버수사 신고 했으며 할수있는 조치들은 취해놓은 상태인데 2차적인 큰피해가 생길까봐 걱정입니다..이로인해 피해가 크게 생길까요?

전부 완드에 숫자가 점점 상승하네요. 일단 법적인 문제는 보통 소드에 펜타클이 나오는데 완드인걸 보면 실질적인 피해보다는 자꾸 자책만 늘어가는 게 아닐까 합니다. 어차피 사기치는 놈들이 나쁜 놈들이지 당하는 사람이 잘못한 게 아니니 할 수 있는 조치를 다 하셨으면 괜찮을 거라고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