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님: ㄱ은 호감과 친구의 중간정도 였는데 매일연락하다 3주전부터 서로 연락을 안했어요 ㅈ은 전남친으로 연락오면 받기만 했는데 계속 올지 이젠 안올까요

ㄱ은 특별한 일이 있어서라기보다는 그냥 연락을 안한 것 같습니다. 별 일 없다면 조만간 다시 연락이 오지 않을까 싶네요. 질문자분이 먼저 해 보셔도 큰 문제 없을 것 같구요.

ㅈ은 아무래도 더 이상은 연락이 오기 힘들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U님: 며칠전 헤어진 전남친한테 전화가 엄청 와서 담달에 만나자고 하더라구요 어떤 맘일까요? 무슨 일일까요? 정말 순수한 맘으로 보고 싶은 건지 아님 재회를 얘기하려는 건지... 아님 또 다른 가능성이 있을까요?

상대방 남자분쪽에 컵만 나와있네요. 거기다가 질문자분도 퀸컵... 퀸컵-페이지컵이니 실제로 만나게 되면 옛날기분으로 만날 수는 있을 것입니다마는, 일단 기본적으로 상대방이 페이지컵이라 그냥 일시적으로 만나자고 한 것 같구요. 잠깐 만나고 결국 도로 그냥 갈 것 같습니다(8컵). 관계가 편법, 편취를 의미하는 7소드라서 또다른 가능성으로 보이기는 합니다. 

Posted by Lumia
:

ㅁ님: 얼마 전부터 명상도 시작하면서 제가 진짜 원하는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제가 고쳐야 할 점은 무엇인지 등도 생각을 잘 정리하고 있고요. 이번에는 좀 좋은 사람을 만나서 좀 더 행복해지고 싶은 바람이 있는데, 올해 남은 기간 동안 괜찮은 남자친구를 만날 수 있을지를 알고 싶습니다

맨 위에 있는 카드가 9컵이라......... 9컵은 사실 혼자서도 잘 만족하는 상황을 나타내는 카드입니다. 6완드의 승리도 사실 남을 배려하거나 주변에 사람을 두는 카드는 아니라서요. 그러다보니 그 사이에 낀 2컵도 긍정적으로 보기보다는.... 이전 남자친구를 정리한 그 상태를 말하게 됩니다. 거기다 바로 이어지는 카드도 절제..... 올해는 말씀하신대로 명상도 하시고 이것저것 생각을 정리하면서 필요 없는 것들을 버리고 기준을 최적화 하는 시기라고 보입니다. 남은 기간 안에 남자친구가 생기기에는 조금... 어려울 듯 합니다.

Posted by Lumia
:

올해 연애운

타로리딩 2018. 9. 3. 11:00 |

y님: 제가 올해안에 진지하게 만나는 괜찮은 사람이 생길까요? 주변에 하나둘 떠나가니 마음이 또 헛헛해지네요

소드에서 연인카드를 거쳐 에이스컵으로 바뀌는 흐름입니다. 나쁘지 않다고 생각되는데요? 10소드는 부정적인 생각, 과거의 안 좋은 영향력을 의미합니다. 2소드는 '내가 이래가지고 연애 할 수는 있을까? 나한테 문제가 있는건 아닐까?' 하는 생각들을 나타내구요. 6소드로 점차 주변 환경도 개선이 되고 나아지는 쪽으로 흘러가니,  올해 가기 전에 최소한 썸탈 만한 사람, 말이 잘 통하는 사람 정도는 생길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