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님: 호감가는 사람이 있는데 일적으로 만났다가 개인적으로 친해졌습니다. 저도 바쁘고 그분도 바쁜 상황인데.. 인연이 끝날지.. 이만큼의 친분만 유지될지.. 발전가능성이 있는지..앞으로 어떤관계가 될것 같습니까?

상대방도 호감은 있기 때문에(연인-여제) 지금 상황상 상대방도 바쁘고 만나지 못하는 상황이라고 하더라도(10소드) 일단은 친분은 유지될 것 같습니다(킹펜타클-4펜타클-여제). 상당히 느린 진행이 되겠네요. 다만 상대방이 호감이 있더라도 지레 금방 포기할 수 있는 성격이기 때문에, 적당한 시간에 종종 연락을 해 주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M님: 지난 6월쯤 의사선생님께 호감을 느끼고 친해지고 싶다고 타로를 보고, 이번에 관련해서 다시 질문드립니다. 병원에 다니면서 전보다는 선생님과 친해진 느낌이 드는데 선생님은 저를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저에게 호감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의사선생님쪽에 마법사카드가 나온 걸 보면, 나름 잘생기고 능력도 있고 말을 잘 하시는 분인 것 같습니다. 마법사는 영업을 잘하죠. 4소드와 절제카드 둘 다 치료나 치유와 연관이 되기 때문에 말 그대로 의사선생님은 치료에 몰두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킹펜타클이나 킹완드는 사실 연애관련 질문에서는 썩 좋게 발현되기가 어렵습니다. 아무래도 공평한 관계를 만들지는 않기 때문인데요. 

오랫동안 병원을 다니니 좀 더 안면도 있고 친하다고 볼 수는 있지만, 관계가 2소드에다가, 질문자분 쪽에 불확실성을 뜻하는 달 카드가 썩... 의사선생님이 친절할 수는 있지만 호감을 가지고 있는 건 아니라고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1님: 친한 언니가 있는데요. 제가 엄청 힘들 때 옆에서 엄청 챙겨줬어요ㅠㅠ 그런데 제가 상황상 언니를 자주 못보러 가고, 몇 번 문제도 일으키고 그래서 마음이 안좋아요. 언니가 지금은 저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고 싶어요!!


자기가 가지고 있는 자원을 동원해서 도와주고 챙겨줬는데(퀸펜타클) 자주 보지도 못하고 문제가 생기다보니(3소드) '서로 잘 안맞는구나' 라는 고정관념이 쌓이고 있다고 해석이 됩니다(4펜타클). 표현하자면 서운함이 생기고 있다는 말이 되겠죠. 자주 연락이라도 하고 문제가 일어난 부분에 대해서는 사소한 것이라도 확실하게 사과를 해야 서로 멀어지는 것을(3소드) 방지할 수 있을 거라고 여겨집니다. 

Posted by Lumia
:

a님: 몇개월전에 sns로 알게된 분이시고 사실상 만난적도 없고 아는것도 없어요 몇개월전 제 게시물에 대해서 답변으로 해석해주셨던것과 몇번 이야기 나눠 본 정도고 그외엔 딱히 뭐가 없네요.. 근데 아무래도 최근 제가 좀 외로운상태인것도 있고 그래서인지 갑자기 이분한테 관심(?)이 생기더라구요. 깊은 생각은 없지만 그냥 이분은 저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서로 잘될 가능성은 있을지 궁금하긴해요 잘되면 좋고? 안되면 아쉬운정도?? 


왠지 이분... 애인이 있는데 그냥 SNS에 표시를 안해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페이지 카드가 두장이면 보통 경쟁자가 있거든요. 

가운데를 관통하는 카드가 전부 메이저인게 흥미롭네요. 거기다가 죽음카드를 사이에 두고 심판과 정의라... 실질적인 접점을 만드는 것 자체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 상대방 분에게 6펜타클이 나왔는데 그냥 기브앤테이크로 SNS에서 질문이 있으면 답을 하고 게시물이 있으면 덧글을 하는 정도에 만족하시나 봅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