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연애운

타로리딩 2018. 9. 17. 17:37 |

K님: 2018년 남은 기간 연애운이 궁금합니다. 좋은 사람 만날 수 있을까요?

언뜻 좋아보입니다만, 앞쪽의 연인카드와 교황카드와 같이 묵직한 카드를 8완드가 이끌기에는.... 너무 가벼운 것 같습니다;; 잘못하면 말이 안 통하고 꽉 막힌 스타일의 사람을 만나게 될 수도 있습니다(교황). 정식 연애까지 갈 수 있을지 없을지는 몰라도 일단 과정이 연인카드인 걸 보면 최소한, 연애상대가 될 만한 사람들을 만날 기회는 생길 것입니다. 

Posted by Lumia
:

s님: 좋아하던 사람과 물리적으로 떨어지고 편지를 써 보냈습니다. 답장은 평이하게 왔는데 아직까지 제가 감정을 다 정리하진 못해 그 사람이 제 편지 읽고 어떤 감정을 느꼈는지가 궁금합니다.

어차피 확인할 방도는 없지만.... 저번에도 상대방에게 여사제카드가 나오더니 또 여사제카드네요. 질문자분에게는 전부 완드인데 상대방에게는 전부 소드인게 인상깊군요.... 역시 서로 접점이 너무 없습니다. 그저 그렇게 된 것에 대한 어쩔 수 없는 실망감이랄까요(5컵). '아 이제 단절이구나'(에이스소드) 정도의 감정이었을 거라고 보입니다. 질문자분도 어쩔 수 없는 끝을(죽음) 받아들이신 것 같구요.

Posted by Lumia
:

sk님: 지금까지너무 바쁘게 저를 돌보지못하고 살아왔어요 근간. 이제점점 여유가 생기려하고 연애도하고싶지만 주변환경이 만날여건은 아니예요! 동호회나가고 한다면 3개월이내 소개나 남자친구를 사귈수있을까요?

흠 생각보다는 나쁘지 않습니다. 과정에 있는 달 카드도, 좀 거친 결과물은 얻을 수 있는지라, 아마도 처음 인상은 별로지만 투닥거리면서 미운정 들만한 사람이 생길 것 같습니다. 이미 어떤 동호회를 나갈지 대강 계획에 있으신 것 같은데요(2완드). 딱히 연애가 아니더라도 사람들을 만나면서 스스로도 돌보고 커뮤니케이션을 하면서 얻어지는 것들이 있을 것입니다.

Posted by Lumia
:

ㅈ님: 유료타로로 전남친과 타로 봤었구요..현재 무난무난하게 업무협조중이고 가끔 연락하며 그럭저럭 지내고 있습니다. 현재 그친구는 제가 느끼기엔 제게 더이상 다가오진 않을것같은데..저에게는 여전히 가끔 헷갈리게 행동합니다.앞으로도 비슷한 행동을 계속 할까요?

8완드로 가끔 연락을 하고 있는데 확실히 헷갈리게 행동하는 게 맞군요(7소드). 황제카드라 눈치도 좀 보고는 있는데 앞으로는 안할 것 같습니다(5컵). 질문자분이 아무런 내색을 안하는 걸로 보이는데요(힘-은둔자).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